[맛집탐방] 내돈내먹

[바이킹스워프 코엑스점] 100달러의 행복 랍스터 뷔페 바이킹스워프 코엑스점

깜짝깜짝깜짝짝 2021. 11. 8. 20:51
728x90
반응형

바이킹스워프 코엑스점

VIKNG'S WHARF

The world's best seafood restaurant

Hello
바이킹스위프 코엑스점
서울 강남구 영동대로 513 코엑스 컨벤션센터 2층
성인 100달러 / 어린이 50달러
주차 무료3시간



잠심롯데월드몰의 경우 예약잡기가 매우
힘들다기에 코엑스점으로 예약했어요
코엑스는 비교적 제 스케줄과 맞는
시간에 예약에 성공했어요!!


바이킹워프는 100% 예약제로 1644-4446에
전화해서 예약을 하고 방문을
해야합니다.

예약을 하면 '예약금 4만원' 입금합니다.
(카드결제가능)
*예약금은 다시 반환됩니다.

1644-4446

100달러


바이킹스워프는 북미에서 랍스터를 수입하여
판매하기 때문에 달러(미국달러시세)로
책정합니다.


5시30분 예약했는데
이미 줄이.....




입구에서 QR과 소독을 마친 후
또 손을 씻어야하는...



VIKING'S WHARF
뷔페이지만 음식을 덜어주시거나
원하는 음식을 바로 만들어주시는 시스템입니다.


시간제한이 있기에 바로 랍스타로 달려갔어요!!



랍스터는 수분기가 없는 느낌?
좀 뻑뻑했어요 ㅠㅠ 그래서 아쉬움이..


테이블번호를 기억하셔야 합니다!
테이블로 가져다주는 요리에 예약할 수 있어서 테이블 번호는 꼭! 알아둬야해요!!



해산물의 인기도 대단 대단!

전복, 키조개, 소라, 멍게 등등
수조에서 바로 해산물을 고를 수 있어서
내가 원하는 해산물을 고르면 테이블로 가져다 주십니다.


직원분께서 직접 가져다 주실 줄 알았는데
cf에서만 보던 로봇이 가져다 주더라구요
신기했어요 ㅎㅎㅎㅎ



그릴음식 6가지는
베이크드랍스터, 스테이크, 치킨,
전복, 연어, 갈비가 있어요

  중복이 안된다는게 함정... 원하는 것을
고르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랍스터랑 갈비가 맛있었어요


생선회랑 초밥도
그 자리에서 바로 만들어주십니다.
사람이 많으면 기다려야 해요




디저트도 엄청 먹었어요
원하는 과일을 고르면 바로

폴바셋과 노아베이커리!
음료도 무제한, 케익도 무제한,
한 조각에 6~7000원 하는 케익을
원없이 먹을 수 있어서 세상행복

케익이 정말 맛있어요
'노아베이커리는'
압구정 3대빵집 중 하나인 만큼
케이크가 정말 리얼 맛있었어요!!!


마지막 젤라또까지
배부르게 먹었다.




$ 100  =  118,400원



소문으로 들었던 '바이킹스워프 코엑스점'에서 플렉스 했습니다.
랍스터를 원없이 먹을 수 있다는 점이
단연 최고였지만
생각보다 많이 못먹고 뻑뻑해서
아쉬움이 남네요!

그래도 해산물은 나름 다양한 구성이고 맛이 좋고 신선한 느낌이여서 좋았습니다.
다른음식의 종류나 맛도 꽤나 괜찮았어요

여러 음식이 다른 뷔페에 비해 컬리티가 좋고 전체적으로 Good
여러모로 100달러 가치가 있는 곳!
'바이킹스워프' 추천합니다.


마지막은 인증샷이쥬!!!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