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내돈내먹

[혜화역맛집] 대학로 가성비 좋은 냉동삼겹살 맛집 _은식당

깜짝깜짝깜짝짝 2021. 10. 15. 22:13
728x90
반응형

은식당

대학로 가성비 좋은 냉동삼겹살 맛집!!


#냉동삼겹살 #혜화역 #혜화역맛집 #대학로삼겹살
#대학로냉삼 #내돈내산 #맛집

은식당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4가 134-1
시간: 매일 10:30 ~ 22:30
전화: 02-763-9933
주차: 인근유로주차이용

대학로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은식당] 에 다녀왔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띠오오옹 웨이팅이...
삼겹살을 기다리면서 까지  
먹어야 하나 .. 싶었지만
기다렸어요 ㅎㅎ
헤헤헤헤헤헤



내부는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였어요
건물이 일본식 건출물이라서 내부 천장이
그대로 보이는 인테리어도 독특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은식당은 냉동삼겹살이 전문이라고 하시네요

👇🏻요거슨 메뉴판👇🏻


너무너무 배가고파서

(꼬르르르륵 깨꼬닥🐔)


냉동삼겹살 2인분(9.8) ,은차돌1인분(11.9),
차돌된장찌개(7.0), 깍두기볶음밥 (3.0)
시켰어요!!


기본반찬으로는 파채콩나물무침,
고추, 마늘, 김치, 깻잎, 무생채,
냉채미역국, 계란장 등이 나왔어요!!


반찬 하나 하나 너무 맛있어요
특히 간장소스에 계란이라니
신기방기했어요


고기등장이요!
얇아서 금방익는 것이 장점!!!
후추후추 테이블 마다 왜 후추가 있는거야
하는데
사람들이 후추를 뿌리며 치이 치이---치이이
굽고 계시더라구요!!



금세 보고 따라했쥬!!
후추를 들고 챡챡!!뿌려뿌려!!!!
확실히 후추를 뿌려먹으니 약간 매콤하면서
잡내를 잡아주는?
고런 느낌이였어요!!!

챱챱챱!!!!


고기를 날계란 간장소스에 고기 담궈서
입에 쏘옥 넣으면



곁들임류가 풍족해서 그런지 여러
방법으로 다양하게
맛을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했어요!!


개인적으로 무채가 정말 맛있었어요!!
먹으면 날아가는 느낌이였어요~



깻잎에다가 무채와 김치를 넣고
쌈을 싸먹으면



드디어 등장하는 차돌박이 된찌!!
가격이 조금 비싼데 싶었는데
양이 어마어마 했고
맛은 더 어마어마 했어요!!!


배가부르지만 마무의리!!!는 뭐다
볶.음.밥

출처 : 네이버 김보성 '의리'


볶음밥 의리!를 위해


역시 역시 맛있네요 ㅎㅎ




혜화에서 맛집을 찾는다면
혜화에서 고깃집을 찾는다면
바로!!! [은식당] 추천할게요

#재방문의사 있음 #내돈내먹 #고기는 사랑이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