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내돈내먹

[2동탄 포레스트] 동탄 포레스트 쌀국수 맛집 JMT

깜짝깜짝깜짝짝 2021. 9. 20. 20:58
728x90
반응형

동탄호수공원 맛집
"포레스트"

맛. 집. 린. 정

맛. 집. 린. 정!!!! 

포레스트 동탄호수공원점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3길 28-14
전화: 031-374-6636
주차: 바로 앞에 있기는 하나 협소한 편이니 근처에 차를 대셔야 합니다.

- 개점은 11시 30분 OPEN

- 재료준비(Break Time) 15:00 ~ 17:00

- 주문마감(Last order) 20:30

- 마감(Close) 21:30

- 매주 월요일 휴무 (Closed on Monday)



포레스트는 총2개가 있어요
1동탄 그리고 2동탄!!

포레스트 동탄호수공원점



친구에게 '포레스트'에서 만나자
했다가 친구는 포레스트 1동탄으로 갔고
저는 2동탄으로 갔던 사건이....
(욕을 배부르게 먹었어요)
방문시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데헷




매장 앞에 예약할 수 있는 키오스트가 있어요!
저희가 7시 40분쯤 도착했는데도
대기 3번이었어요!!
(키스오크에서 주문도 바로 했어요!!)

기다리는 동안 메뉴도 찍고 수다도 떨고!
시간이 금방 갔지요룰레히요


!!!!!포장도 가능해요!!!!!
포장으로 가져가실 분들은 예약할 필요 없어요!
홀 오픈시간 이후에 전화나 방문으로
주문하고 가져가시면 됩니다.

포장 후 10분 내에 드실 분은 데친 면으로
아닌 분들은 비조리 상태로 포장 가능해요!


요것은 메뉴




매장내부사진입니다.



자리를 잡으니 '백신접종확인'을 놓고가셨어요!
사람들이 오해할까봐 그랬나?




밑반찬은 단무지와 양파절임입니다.




드디어 나온 쌀국수...


엥? 난 분명 '왕갈비 쌀국수'를
시켰는데 하는 찰나
그냥 쌀국수를 시킨 나의 모습이 생...각이....
친구한테 2번 욕먹고 ㅋㅋㅋㅋㅋ


먹방시작

후루루 냠냠 후루루냠냠 맛좋은 쌀국수
후루루 냠냠 후루루 냠냠 맛좋은 쌀국수



비록 왕갈비 쌀국수는 아니였지만
일반 쌀국수도 정말 맛있었어요!!

쌀국수 9,500원


쌀국수 국물이 정말 진~했어요
여태 먹어본 쌀국수 중에 가장 맛있었다라고
단언할 수 있는 맛이에요!
쌀국수 먹을 때 고기 토핑이 좀 부족해서
아쉬운 적이 많았는데
2동탄 포레스트 왕갈비 쌀국수는
부족함이 전혀 느껴지지 않더라구요

양파절임이나 소고기를 소스에 찍어 국수 위에 찍어먹으면 맛있어요!!


양이 어마어마 하게 많아서
3명이여서 2개를 시키고 사이드 메뉴를
시켰어요




이어 나오는 쉬림프 스프링롤(8pcs)
연어 스프링롤(6pcs)

연어 스프링롤 6,500원


먼저 연어 스프링롤을 소스에 찍어 한입먹는순간
"대바아아악" 정말 맛있다.
"친구들아 먹어봐" 하며 친구들도 먹는순간
엄지를 들며 인정인정 했어요
이건 꼭 드세요 두번드시고 세번드세요ㅋㅋㅋ
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쉬림프 스프링롤 6,500원

이어 쉬림프 스프링롤을 먹었는데
요요요 요녀석도 맛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연어가 맛있었는데
오히려 친구는 새우가 맛있다고 하네요!



진짜 배불리 그리고 맛있게 먹은
'포레스트'였어요
저는 재방문이였고 친구는 처음방문한 곳이지만
모두가 만족해하며 다음에 또 오기로 했답니다.
그땐 실수하지 않을꺼에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