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내돈내먹

[강남역술집] 분위기 술집 /감성주점 MMM 엠엠엠

깜짝깜짝깜짝짝 2021. 8. 29. 21:11
728x90
반응형

강남역 분위기 술집
MMM 엠엠엠

Media. Museum. Muse

나의 일상에 영감을 더하다

#분위기 무엇 #감성주점
#강남역술집 #신논현역 #MMM #내돈내산

보소보소 분위기보소


강남역 분위기 좋은 술집을 찾다가
우연히 발견한 MMM
분위기 보이시나요!! 대에에에에박을 외치며
바로 들어갔습니다.


<엠엠엠 강남점>

MMM 강남점
주소 :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 98길 1층
강남역 11번출구에서 286m
시간 : 16:00 ~ 22:00


제가 갔었을 때 가오픈상태라
사람이 없었어요!!
그래서 사진을 마구마구 찍을 수 있었지요
헤헤헤헤헤

MMM

입구부터 화려하고 깔끔한 인테리어가
아주 멋졌어요!!!

깰끔한 인테리어👍🏻



매장이 꽤 넓어서 좋았어요!!


클럽음악 부터 시작해서 K팝 등 신나는
분위기로 어깨가 들썩들썩.  
두둠칫 두둠칫 ㅋㅋㅋ

메뉴는 이러해요!!

메뉴판

주류도 와인, 칵테일, 하이볼 등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었지만
2차로 온터라 시원한 맥주를 시켰어요


맥주의 안주는 뭐다?!!!
바로 먹태다!!!

먹태 14,900원



요런건 찰칵찰칵!뭔가
미술관에 온 듯한 분위기
👍🏻👍🏻👍🏻👍🏻👍🏻



강남역. 신논현역 분위기 술집을 찾으신다면
요기 mmm 추천해요
분위기가 너무 좋았거든요 ㅎㅎ
헤헤헤

MMM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