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내돈내먹

[대구 동구 맛집] 대구 맛집/ 반야월벌교꼬막/ 안심역 한식맛집

깜짝깜짝깜짝짝 2021. 8. 7. 19:44
728x90
반응형

대구 동구 맛집

'반야월 벌교꼬막'

#사계절 내내 맛있는 꼬막을 먹을 수 있는 곳!!!

대구 놀러 갔었을 때 맛있었던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해요!!
리얼 JMT

반야월벌교꼬막
주소: 대구 동구 동내로 34 (안심역 1번 출구에서 365m)
시간: 매일 11:00 ~ 21:30 / 브레이크타임 15:00 ~ 16:30

반야월 하면 바로!!
막창이 유명하지만
저는 꼬막비빔밥이 생각나서
대구 동구 안심과 혁신도시 사이에 있는
반야월 벌교꼬막 집을 다녀왔습니다.

반야월 벌교꼬막

메뉴는 이러해요!!!!

햄복하네요!!

Break time

브레이크타임
오후 3시 ~ 오후 4시 30분




자연이 살아 쉬는 벌교꼬막의 효능도 있어요!!

벌교꼬막의 효능


밑반찬으로는 김치, 어묵, 콩나물무침,
콩조림, 양념꼬막 등등있네요
사실 밑반찬 보다 꼬막이 중요하쥬!!!

삶은꼬막

앙념꼬막을 먹고 있으면 바로 나오는
삶은 꼬막!!
Wow. 소리쥘러!!!!!!


한상차림


껍데기가 닫혀 있어서 어떻게 먹어야 하나 했는데
사장님께서 도구 사용법을 가르쳐주셨어요!!!

"꼬막을 잡고 딱!!하고 툭!!하면 돼요"
라고 하셨는데
똥손 똥손 아엠 똥손
똥손을 왜 잘안되나요?ㅎㅎㅎ
헤헤헤헤



그래도 몇 번 하니까 스킬이 생기더라구요
챱챱챱!!하면서 혼자 많이 먹었어요


정식메뉴는 된장찌개, 꼬막전, 양념꼬막,
삶은꼬막, 꼬막무침 등등이 나와요

꼬막무침에 꼬막은 오디있지이??

안에 많이 들어있었지이!!!ㅎㅎ
찾았지이


꼬막비빔밥은 꼬막초무침과 옆에 있는 김가루와
참기름을 쓰윽 뿌리면


어라!!! 이건뭐지?!!!!!!
느므 맛있네!!ㅋㅋㅋㅋ

아주 NICE!!!🎵🎵

꼬막된장찌개

요요 된찌는 해장이쥬?ㅎㅎ
술이 아주그냥 술술술!!
된찌안에 꼬막이 들어있어서 시~원하네요

꼬막해물전


전에도 꼬막이 들어있어서!
더더더 맛있겠쥬?
(기가막혔습니다~~~)

토실토실한 꼬막

다양하게 맛보시고 싶으시면 추천 추천 합니다.
#내돈내산 #푸짐한 한상차림
따봉!!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