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내돈내먹

[강릉맛집] 강릉짬뽕순두부 동화가든 / 웨이팅

깜짝깜짝깜짝짝 2021. 8. 3. 23:03
728x90
반응형

강릉짬뽕순두부 동화가든

동화가든

네이버에 강릉 맛집을 검색하니
'동화가든'이 뜨더라구요!
사실 워낙에도 유명한 곳인 만큼 이미
알고 있던 집이랍니다.
강릉 올 때 매다 들렀는데 항상 웨이팅이 있어서
다른집을 가곤 했었지요!
오늘은 이왕 온김에 꼭 먹기로 하여 기다렸습니다.

동화가든
주소: 강원 강릉시 초당순두부길 77번길 15
영업: 매일 07:00 ~ 19:00 / 원조짬뽕순판매시간 08:30 ~ 19:00 / 브레이크타임 16:00 ~ 17:00
휴무일은 매주 수요일
전화: 033-652-9885

포장도 가능 OK.


들어가기 전 이미 주차는 만석이였어요
!!!!!강릉 동화가든 대기 꿀팁이 있다면!!!!!
도착했을 당시 주차하기 전에
일단 한분이 내려서
번호표 부터 뽑아주세요!
(주차장이 꽉 차있어서 주차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립니다.)

만차네유


저는 도착하자 마자 냅다 뛰었어요!!
입구에는

많은 방송에도 나왔네요

우와!!!!엄청난 사인들....



우리는 11시 40분쯤 도착했고
대기번호는 374번을 받았습니다.
앞에 대기가 ...어마어마했어요


대기번호표를 받고
매장 밖(좌측) 대기실에서
메뉴를 미리 주문해주세요!
(메뉴를 고른 후 주문완료만 누르면 되요
입장 시 주문서를 드리면 끝!!)

기다리는 동안 찍기

40분 정도 기다리는데 너무 덥더라구요!!
의자도 많고 앉을데고 많아서
서서 대기하진 않았지만

더운날씨로 인해 기다리는 것이 지쳤습니다.

어마어머한 대기



무엇보다 옆에서 친구가
"이렇게 까지 기다리면서 먹어야겠니?...."
"너무 덥다...." 등등 이야기를 하는데
눈치가 쓰윽 보였어요 ㅋㅋㅋ


이때 방송에서
"시원하게 카페2층에서 대기가능합니다."
라고 하더라구요!!



바로 카페2층으로 달려갔지만 대기하는
사람들이 바글바글
그래도 밖에서 기다리는 것 보다 안에서
기다리는 것이 훨씬 시원했어요!!
약 1시간 30분 정도 기다리니
드디어 우리차례가 되었어요!!

밑반찬

기다림끝에 드디어 착석!!!!
저희는 짬순이 2개 주문했어요 ㅎㅎ

앉자마자 세팅되어 있는 및반찬들.
단무지 그리고 백김치와 고추짱아찌가 있었어요
백김치가 아주 기가막히게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드디어 짬순이 등장이요!!!


비주얼은 짬뽕인데 안에 순두부가
숨어져있었어요
국물을 한입 먹자마자 불맛이 싸악
나면서 맛있더라구요!!

순부두가 몽글몽글한 것이 짬뽕국물과
잘어울렸어요!!
불향이 나는 얼큰한 짬뽕과 부드러운 순두부의
조합이라니!!!


무엇보다 국산콩으로 만든 순두부.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더 맛있네요 ㅋㅋ


1시간 30분 넘게 기다렸지만
먹는시간은 15분 ㅎㅎ
헤헤헤



그래도 맛있게 먹어서 기분은 UP
누군가 재방문의사를 물어본다면
그건 노노노!!
맛은 있지만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고민할 것 같아요!!


참고!!
반찬들도 포장판매 하신다고 하네요


아무튼
유명한 집인 만큼 한번 드셔보세요!!
그럼 이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