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내돈내먹

[한신포차] 메뉴추천!!

깜짝깜짝깜짝짝 2021. 4. 16. 00:00
728x90
반응형

< 한 신 포 차 >

Feat. 국물닭발

 

 

 

며칠 전부터 닭발이 먹고싶어서 한.신.포.차.로 달려갔어요!!!!🏃🏻‍♀️🏃🏻‍♀️🏃🏻‍♀️


YES!! OF COUSE!!!

 

 

숯불닭발 vs 국물닭발 

저는 국물닭발이 더 좋더라구요

저는 개인적으로 숯불닭발은 조금 딱딱해서 먹기불편하고 발골이 잘 안되서 국물닭발을

더 좋아한답니다.

헤헤헤헤헤헤

 

한신닭발

한신닭발은 자박하게 국물이 있고 맵지만 멈출 수 없는 매력을 가진

한신포차의 대표메뉴입니다.

가격은 17,000원

 

 

 


「한신포차 메뉴 총정리!!!」

 

1. 한신통닭, 콘치즈교자, 닭똥집, 먹태구이, 골뱅이무침

 

가격도 저렴하고 사람들이 한신통닭 많이 드시더라구요!!

콘치즈교자 먹어봤는데 그냥저냥 먹을만 했어요!!

국민 안주들이 모여있네요.

 

2.  통오징이 철판구이, 해물모둠볶음, 새우알찜, 고기덮볶이

 

여기서는 뭔가 끌린는 메뉴가 없쥬?ㅎㅎㅎ

 

 

3. 치즈돼지바베큐, 오돌뼈, 감바스, 낚지볶음, 고기한판, 치즈떡프라이, 소고기육전

 

오돌뼈도 맛있었어요!! 추천해요!!!

(소고기육전 맛이겠다. 헝헝헝)

 

4. 치즈듬뿍계란말이, 토마토계란말이, 계란찜, 게살탕, 닭다리살대파무침, 김치전골

 

계란말이종류도 다양하네요. 결정장애에 빠지기에
충분했던 한신메뉴들!!

 

 

5. 오뎅탕, 홍합짬뽕탕, 해물누리지탕, 알탕, 고추장찌개, 마라닭날개, 치즈새우, 통큰튀김, 새우마요, 마늘볶음밥

잠시만요!!메뉴가 왜이렇게 많은거죠?ㅎㅎㅎ 어후!!

주방에서 일하시는 분 레시피 외우시기 힘드시겠다는 생각이 문득드네요😅

 

6. 달고나빙수, 냉골뱅이, 쿨황도, 코코넛샤베트, 허니하이블, 허니콕콕

메뉴가 너무 많아요!! 조..좋은..거죠?ㅎㅎㅎ

 


 

저는 한신닭발(17,000원) + 토마토소스계란말이 (14,000원) + 처음처럼 (4,000원) 2병 +

카스 (4,000원) + 주먹밥 (3,000원)

시켰어요!!!!

@내돈내먹@

 

 

뭐든 대표적인 메뉴가 제일 맛있는거 아시쥬?

 

 

주문하자마자 술을 먼저주셨는데

CASS 병이 너무 예쁘더라구요!!!

카스투명병!!!
이제는 갈색병 안녕!!! 투명병으로 나온다고 하네요!!!

CASS CF 이미지

 

심플함과 투명성을 표현함과 동시에 카스의 청량감과 신선함을 직관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투명병을 도입했다고 하는데 맨날 갈색병만 봤지 투명병 보니 예쁘고 더 맥주맛이 맛있더라구요
아무래도 고것은 기분탓이겠쥬?

 

  실제로 보면 더 예쁘답니다.💕


소맥한잔 하고 있던 찰나

닭발 도착!!!!

 

한신닭발 17,000원

 

!!! 닭발 맛있게 먹는 TIP !!!

 

º 약불로 살살~ 

한신닭발 닭발이 쉽게 달라붙어요!! 닭발에 함유되어 있는 콜라켄 때문입니다.

약불로 살살 조리하여 맛있게 드세요. 

 

º 콩나물을 얹어서 골고루 섞어주세요.

함께 제공되는 콩나물 국의 콩나물을 듬뿍 올려 양념이 잘 베도록 섞어 드시면 더욱 맛있습니다.

 

º 볶음밥으로 마무리!

닭발을 다 드신 후 남은 소시에 밥을 볶아먹으며 든든하게 마무리하세요.


콩나물을 올려주는 센스

 

콩나물을 듬뿍 올려 골고루 섞어 주었어요!!

(한신포차 국물닭발은 콩나물을 이용해 맵기조절이 가능해요)

 

닭발이 오동통통 살은 야들야들!!
한 입 먹자마자 "바로이맛이줴" 했어요~~

소스가 아주 기가막히고 코가막혀요

무뼈닭발이 먹기 편리하지만 뭐니 뭐니해도 뼈닭발이 최고인 것 같아요!!

발골시작!!!! START🐓

 

닭발 발골 팁이 있다면 오래 끓이면
아주 쑥쑥 빠져요!!


주먹밥 3,000원

 

주먹밥도 같이 먹으면 알쥬? 말안해도 아시쥬? ㅎㅎ

양도 어마어마해서 먹어도 먹어도 끝이없어요!!

 

 

 

토마토소스계란말이 14,000원

짜잔!!! 말이말이 토마토소스계란말이!!

14,000원 짜리 답게 다리다리 길다리

ㅋㅋㅋㅋㅋㅋ

 

저는 한신포차 아주대점을 방문했어요

깨끗하고 좋았아요!!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도 없었답니다.

••••••••

이런것도 있네요

▶홀 이용후 닭발 포장시 30% 할인 17,000원 -> 11,900원

▶ 닭발을 배달 주문하시면 매장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닭발 쿠폰을 드립니다.

 

 

한신포차!!

🐔매콤한 국물닭발이 먹고 싶을 때 한신닭발을 적극 추천해요!!

🐔언제가도 질리지 않아요!!! 중독성 최고!! 발골하는 재미는 쏠쏠

🐔맛있는건 배신하지 않나 봐요~ 늘어나는건 내 몸무게 뿐!! 헤헤

🐔메뉴에는 동,서양을 넘나드는 퓨전스타일의 다양한 요리들이 많아요
🐔 닭발과 주먹밥의 조합!! 놓치지마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