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탐방] 내돈내먹

[포크너 분당] 포크너 / 미금역 맛집/ 웨이팅 필수 / 분당레스토랑

깜짝깜짝깜짝짝 2023. 3. 10. 14:30
728x90
반응형

미금역 맛집
 분당레스토랑 포크너
FORKNER

출처:포크너인스타

미금역 맛집을 찾던 중 
우연히 발견한 포크너

포크너 분당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21 1층
시간: 11시-22시(브레이크15시30분) 
주말브레이크 없음

일찍 갔음에도 대기가
 어마했어요
기다리기 싫어서 
기다릴까 말까 했는데
대기하기로 결정 탕탕탕



대기하는 사람이 늘 있나봐요!
기다리면서 먹는 따뜻한
 차가 준비되어있었어요

앉아서 차한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시간도 있어서 
대기하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고 
안에서 먹고 계시는 분들
 언제나오시나
쳐다볼일도 없어서 킹왕짱!!!
센스가 굿굿!!!

똑같은 차인줄 알았는데 그것은
경기도 오산이쥬 ㅎㅎ
제가 마셨던 차는
 블루베리 차였는데
옆테이블은
 딸기차레몬차였어요
모두 마셔보았는데 
맛나더라구요!! ㅎㅎㅎ

평일 오전시간대는 
엄마들이 진짜
많았어요! 주말은
 커플들이 많지 않을까
예상이 됩니다. 
소개팅, 모임 장소로도 
괜찮아요!!

대기를 40분 정도 한 후 
드디어 입장


테이블링 할 때
 메뉴도 골라놔서
음식이 금방 나왔어요!!


아참! 꿀팁 알려드리면
 네이버에
'포크너 분당'을 검색 후 
알림받기 하세요!! 
아메리카노 또는 탄산음로
무료쿠폰을 받을 수 있답니다.!!
(1인당 1개)



다양한 메뉴 중 
명란 크림 파스타 (17,000원)
오징어 먹물 리조또 (19,000원)
시켰습니다.

너무 배고 팠는데 
금방 음식이 나와서
좋았어요!!!!

오징어 먹물 리조또!!
직원분께서 먹는 방법도 
알려주셨어요

한입먹는 순간 
엄지척!!하고
남편얼굴 쳐다봤는데 
입주위가 검정색으로.....
소개팅 메뉴로는 비추천입니다.^^

오징어가 어찌나 
부르럽던지 입에서 
살살 녹았어요
리조또 간도 적당했고
 오징어 질감도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그리고 파스타 등장이오!!
비주얼이 완전 
먹음직 스러웠어요!!

명란이 가득한 
크림소스와 검은깨,
래디쉬 쪽파가 송송 
뿌려진 꾸덕한 명란
파스타!!

명란크림파스타 추천메뉴였는데
저는 그냥 평범한 맛? 이었어요!!

조금 아쉬었지만 그래도 
맛있었어요@@@

가성비 좋은 분당 브런치 카페
포크너 분당점!! 평일에도 웨이팅이
많으니 4인 이상은 꼭 네이버 예약
하고 가시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