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베베드피노 신상] 의왕 롯데프리미엄아울렛 / 베베드피노 신상 / 베베드피노 세일 / 베베드피노 / 타임빌리스 /내돈내산

깜짝깜짝깜짝짝 2023. 8. 19. 15:55
728x90
반응형

[베베드피노 신상]
의왕 롯데프리미엄 아울렛
/ 의왕 롯데 타임빌리스

쇼핑하러
의왕타임빌리스로 GoGo
베베드피노 옷사러
의왕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으로 GoGo

출처: 타임빌리스 홈페이지



의왕롯데프리미엄 아울렛
주소: 경기 의왕시 바라산로 1
운영: 10:30 - 21:00
전화: 1577-0001

 

베베드피노 신상 소리쥘러!!!!!

아기옷사러
롯데 프리미엄 아웃렛 타임빌리스
'베베드피노'로 달려갔어요!!

베베드피노 신상이
나왔다는 말에
실물을 영접하고
싶어 바로 달려갔답니다.

출처: 베베드피노 홈페이지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어요
그래서 여유롭게
쇼핑할 수 있는 장점!!
주차공간도 많고
심지어 넓어서
초보인 나도 완벽히
주차할 수 있었어요!!

베베드피노 매장은
2층에 있어요
2층은 아동복 판매점이 많은데
그중 당연히
베베드피노만 보이쥬!!


아이러브 베베드피노
BE BE DE PINO



도착하자 마자 실물 영접!!
요번시즌 실망한
감이 없지 않아 있는데
실물로도 마음에
들지가 않았어요 
흑흑흑


그래도 큰 맘 먹고
온김에 하나라도
사야겠다는
생각에 눈에 불을
켜고 찾아보았답니다.


베이비 부터 키즈
그리고 성인옷까지
엄청 많았어요




초록초록 옷부터
빨강 노랑!
베베드피노는
진짜 사랑받는 이유가
있는것 같아요


쨍한 색깔이
아이들의 얼굴을 
밝게 해주고 
독특한 디자인에
유니크함이 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마음에 드는 브랜드 중 
하나랍니다.



캬아 이것저것 보고 있는데
요요 모자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제가 쓰고 싶다만
그럼 완전 인싸가 되겠쥬?ㅋㅋㅋ

아무튼 아가들이 쓰면 증맬루
긔여울것 같아요!!!
가격도 생각보다
저렴해서 놀랬어요



매장도 생각보다
넓어서 구경하기 편했어요



아가들 안경도 있고
양말고 있고!! 
다사고 싶은 엄마의 마음!!


예쁜옷들이 많았지만
저는 그중에 요게
마음에 들더라구요
더군다나 세일이라니
여쭈어 보니
작년가을 상품이라고
하셨는데 할인제품이라
49,000 아우터를
20% 할인하여
39,200원에 구매했어요



심지어 사이즈도 다 있어요
85, 90, 100
바지도 있어서 놀랬답니다.

구매전 조금 알아보고 갔는데
바지랑 세트가
없는 경우 많던데
매장가니 사이즈별로
모두 다 있고
바지까지 있어서
세트도 입히고
싶은 분들이라면
강추강추 요기
매장을 추천해요



키즈 사이즈도 있어서
완전 대박!!!
키즈 사이즈도
있다고 하네요

캬아 너무 귀엽지 않나요!!
특히나 색깔도 오티밀이라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작년이월상품은
20프로 할인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여름제품은
무려 30프로 할인이라니!!
홈페이지에서는
sold out된 제품들이
매장에서는 구매
가능하네요!!


요번 베베드피노 신상이
초큼 마음에 들진 않았지만
그래도 득템하고
가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베베드피노 매장 / 신상품
/ 할인상품을
구매하신다면
타임빌리스로 가보세요
사이즈가 많아서 좋았답니다.
또 아이들이 놀거리 볼거리도 많아서
완전 강추추추입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