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백운호수] 의왕 가볼만한 곳 / 백운호수 둘레길 / 백운호수 오리배 / 서울근교 가볼만한 곳 /

깜짝깜짝깜짝짝 2023. 8. 24. 22:51
728x90
반응형

의왕 가볼만한 곳 하면
떠오르는 백운호수!!


가봐야지 가봐야지 했던
그곳 백운호수!!


날씨도 좋고
공기도 선선하여
갔던 바로로로로
배운호수!!

백운호수제방공영주차장
장소: 경기도 의왕시 학의동 340-1
전화: 031-8086-7440
주차: 유료

 
 
백운호수제방공영주차장
찍고갔어요!!!
주차비는 유료!
주차공간이 널널해서
완전 좋았어요!!

 
주차장 주차요금은
1시간 이내 : 1,000원
1시간 초과 ~ 3시간 이내: 2,000원
3시간 초과 ~ 6시간 이내: 3,000원
 

이왕이면 화장실
쪽에 주차하시는게 좋아요!!
이쪽으로 제방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어서
추천합니다.

백운호수 둘레길은 
워낙 유명한 곳이라
예쁜 카페 그리고
음식점들이 
많았어요!!

가족 외식이나
데이트 하러도
많이 찾는 곳이며 
둘레길 또한
잘 되어있어
산책하기도 와따쥬!!!


딱 봐도 엄청 커서
언제 다 걷나싶었는데
결론은 한바퀴 도는데 
60~70분 정도 걸렸어요
(성인여성기준)


이정표를 따라 천천히 
걸으며 경치도 구경하고
너무 좋았어요



호수주변으로도
카페가 많지만
그 중 눈에 띄는
곳은 바로
오리배들이
가득한 Backun


백운호수는 오리배를
탈 수 있어요
가족들이 오리배를
타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았어요
자세히 보니 페달보트
형식의 오리배와
전동 보트 등
다양하게 있었어요


페달보트(오리배) 2인승 : 40분 : 2만원 /
4인승: 2만5천원
페달보트(오리배) 4인구동: 3만원

생태탐방로를
산책하는 시간은
행복하기
그지없었어요




남편과 소소한
대화를 나누고
경치도 감상하며
힐링타임이었어요

중간중감 벼아트를
감상해볼 수 있는 이벤트!!
ㅎㅎ더욱 재미있게 산책할 수 있어요



백운호수를
반 바퀴 돌고 나니
저기 보이는
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리스
당장 달려가고
싶었지만
산책 후 쇼핑도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이....ㅋㅋㅋ



둘레길을 계속
걷다보면
유색벼가 심긴
스폿도 있어요
무슨글자일까
계속 맞추게 되는
유색벼를 처음봐도
진짜 싱기방기



계속되는
생태탐방로를 걸으며
소소한 대화도
나누고 일몰도 감상하며
좋은 풍경 그리고
쉼터, 전망대
모든것이 완벽해서
힐링타임
제대로 즐기고 왔어요



한적한 경치 구경,
더불어 주변에
맛집이나
예쁜 카페까지 많으니
완전 데이트 장소
또는 나들이로 추천합니다.
다음에는 오리배
타러 다시 가보려구요!!ㅎㅎ



백운호수 완전 강추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