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성남시육아종합지원센터] 수내 아이사랑놀이터 / 실내놀이터/ 분당 아이와 갈만한 곳/ 무료 실내 놀이터 / 분당 키즈카페

깜짝깜짝깜짝짝 2023. 8. 14. 23:00
728x90
반응형

' 아이사랑놀이터 '
수내점

 

성남시 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운영하는
무료 실내놀이터!!


수내 아이사랑 놀이터로
 출동 빵빵!!!
🚘🚘🚘

수내아이사랑놀이터
주소: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240번길 10-5 3층
전화: 031-716-1670
주차: 지하주차장



위치는 수내어린이집이랑 
같은 건물에
있어서 찾기가 쉬었고
주차는 지하주차장에 하면 되요!!

3층
수내아이사랑놀이터



예약이 필수지만
현장접수 받아요
마음편히 가려면 
예악하는게 좋습니다.


장난감회원이면 입장 패스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등본필수!! 꼭 확인하니
(3개월이내 발급한 등본)
필히 지참하여 방문하셔야 합니다.



어플에
성남시육아종합지원센터를
설치하면
더욱 예약이 편리해요


저는 '성남시육아종합지원센터'에서
자유 놀이실 예약 - 수내점을 예약하고
방문했어요!!!



수내 아이사랑 놀이터는 '나무테마'
교구들이 전부 원목이랍니다!!

몬테소리 교구부터~ 원목 자동차,
 딸랑이까지
모두모두 원목

캠핑존도 있어요 ㅎㅎ
너무 기엽네요 ㅎㅎ


우리 아가는 10개월이라
이리던지고 저리던져서 
조금 불안했는데 그래도
잘노는 모습 보여주었어요



음악교구존에서는
신나게 악기를 
두드리며 아빠랑 
연주도 열심히 해요!!
 케케케케


월마다 교구가 
바뀐다고 하니
아이가 다양한 
교구를 탐색할 수
있어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특히나 
가장 인상깊었던 건
입주쪽에 마련된 
미술공간이예요


다양한 재료를 이용해서
아이들이 만들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정말 아이가 크면 
올만한 곳이더라구요!
완전 강추추추추추



그리고 또 좋았던게
선생님께서
 아이 한명한명
다가가 상호작용도 
해주셨어요


아이가 만지는 것에 대해 
반응하고 칭찬과 
격려도 해주시는데
좋더라구요!!!

마지막에 나오는길 
선생님께서
'계피 방향제' 
선물도 주시며 
잘가라고 인사도
 해주셨어요


처음가봤는데 즐겁게 놓다온
아이사랑놀이터 였습니다.!! 
방문계획이 있으시다면 
완전 강추 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