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분당 키즈카페] 봄날의 곰 분당점 내돈내산 / 분당 베이비카페 / 분당키즈카페 / 정자동 키즈카페 봄날의 곰

깜짝깜짝깜짝짝 2023. 8. 18. 05:52
728x90
반응형

[분당 키즈카페] 
봄날의 곰

아이와 함께 가면 좋을 곳
바로 키즈카페쥬!!
비와도 좋고 
미세먼지 많은 날에도 좋고!!
아이도 좋고 
엄마도 좋고 헤헤헤


봄날의 곰
주소: 경기 성남시 분당구 정자로76번길 7 5층(정자동)
전화: 031-711-7755
주차: 주차는 키즈카페 건물(대명빌딩) 맞은편 금산주차프라자 지하주차장

 
 
 
분당에는 키즈카페가
 여럿 있지만
거의 큰 아이들 
위주인 것 같아요
봄날의 곰은 
영아부터 유아까지 
놀 수 있게
되어 있어
 자주 방문하는 곳이랍니다.

주차가 조금 불편한데
건물 내에 주차가 있으면 가능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맞은편
 건물 주차장에 주차를
해야한다는 불편함이 있다
(참고하세용)

전체적으로 공간이 넓지 않지만
깔끔하고 관리를 잘 하고 
있다는 느낌이있다!!



비용은 음료를 안만셔도 되지만
마셔야쥬!!!


어린이는 1시간 7,500원
(추가 10분단 1,200원)
보호자는 3,500원이다!!

이게 놀고 먹고 하다보면
2시간이 순삭!!

볼풀장도 있고 썰매를 탈 수 있어
유아들이 놀기 정말 재미있을 것 같다
사실 내가더 재미....
헤헤헤 


우리 아가는 아직 아가아가 여서
그냥 주로 편백나무에서 놀이를 하였지만
누나나 형아 없을 때 트램폴린 태워주니까
무지무지 재미있어 했다!!!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이 없었고
2시 10분쯤 도착했는데
내가..1등...ㅋㅋㅋㅋㅋ

소꿉놀이 하는 것도 있어요 ㅎㅎ


그래서 아기랑 더욱더 재미있게 놀 수 있었고
키즈카페를 아주 전세낸거 마냥
누비면서 즐겼다 헤헤
사람많은 걸 피하신다면 
평일을 추천합니다.
주말에 갔을 때 진짜 자리가 없어서 
기다렸어요! 그만큼
인기가 많다는 거겠쥬?ㅎㅎ




아이들이 놀 수 있는 장난감도 충분하고
영역이 나누어져 있어서 이것저것 
해볼수 있고 무엇보고 깔끔해서 좋았다

생일파디 할수 있는 공간
기저귀갈이대 공간도 따로 있어서
완전 구우웅웃


다시 올 의향이 있는 질문에는 
"네!!"라고 대답하겠다!! 
ㅎ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