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08/08 2

[고슴도치 목욕] 구치의 목욕스토리

고슴도치 목욕 #전쟁 #똥싸는선인장 #삐짐 #귀여움 고슴도치는 취선이 없어서 냄새는 없습니다. 다만, 똥냄시가 ....헤헷!!! 응가를 많이할 뿐만 아니라 그 응가를 밟고 다니고하고 가시에 박힌 응가를 Keep하기도 해요. 응가를 들도 다니는 모습이 때론 귀여워서 웃음이 나기도해요 고슴도치는 각질이 많이 생기기 때문에 여름에는 2~3주 겨울에는 한달에 한 번 목욕을 시켜야 해요!! 자~!! 그럼 목욕을 시작해 볼까요? 1. 온수를 받아줍니다. (배에 잠길정도로 받아주세요!! 너무 많이 받으면 고슴도치가 힘들어할 수 있어요) 2. 고슴도치를 물에 담가준 후 물을 뿌려 적셔주세요!! (우리 구치는 물을 상당히 싫어하지만 이젠 지쳤는지 얌전히 있어요) '구치 온천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3. 목욕솔에 도치 전..

[용인 고기리 계곡 백숙] 계곡 앞 누룽지 백숙/ 고기리 계곡 백숙/장수촌

[용인 고기리 계곡 백숙] 계곡 앞 누룽지 백숙 / 고기리 계곡 백숙 / 경기도 계곡 백숙 #고기리 맛집 #장수촌 #누룽지백숙 #용인고기리 #계곡 # 계곡 백숙 #내돈내산 '장수촌' 장수촌 주소: 경기 용인시 수지고 동천로 631 시간 : 매일 10 : 30 ~ 21 : 00 (연중무휴) *생방송오늘아침 3762회 방송됨 / 미우새 반영 갑자기 계곡 앞에서 백숙을 때리고 싶어서 무작정 고기리로 출발했어요!!! 근데 이게 머선 129 가는데 비가 와서 당황했지만 그래도 레츠고 무브 무브!!!! 비가 와서 그런지 주차장에 차가 많지는 않았어요! 실내에도 자리가 많고 시원하게 먹을 수 있지만 계곡 갬성을 놓칠 순 없더라구요!!! 그래서 밖에서 먹기로 했습니다. 여기는 지하로 내려가는 길!! (계곡뷰는 지하로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