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07 6

[마샬스피커] Marshall 액톤2

마샬스피커 Marshall 액톤2 #내돈내산 #광교갤러리아백화점 #게이즈샵 노래 듣는 것을 좋아하는 저는 마샬 스피커를 사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성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너무 예뻐서 인테리어용으로도 많이들 구매하시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찾아보니 가격이 천차만별이고 가품이 너무 많아요 (인터넷으로 구매시 정품인지 잘 확인해보세요) 그리고 무엇보다 직구를 하면 좀 더 저렴하지만 AS를 생각해서 국내 정식 수입원을 통한 국내 판매처에서 사는게 좋을 것 같아 직접 매장에 가서 구매했어요🤗 (박스에 정품 인증 바코드 카드가 있고 1년 무상보증이라고 하셨어요) 매장에는 액톤부터 엠버튼, 스탠모어 등등 많이 있더라구요!! 사실 스탠모어2를 사고 싶었지만 가격이!!! 헉!!했고😲 직원분께서 가정집에서 사용 시 액톤이 좋..

[고슴도치 구치]구치와 휴가보내기!

[고슴도치 GUCHI] 구치와 휴가보내기! 휴가 첫 날!! 머리부터 발끝까지 다 사랑스러운 구치와 함께 휴가를 보냈습니다. 무엇을 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밖으로 출동했어요 준비물 : 렌트카 따라따라 따🎶 따라따라 따🎶 붕붕붕 아주작은 자동차 꼬마 자동차가 나간다 붕붕붕 밀웜냄새 맡으면 힘이 솓아나는 차!!!! 헤해헤 빌린 렌트카를 타고 구치와 함께 달려보겠습니다. 질질질질 끌려가는 우리 구치 모습에 어찌나 웃음이 나던지 ㅎㅎ 가만히 있는 구치!!! 내리기 싫은가봐요 아예 자리를 잡은 구치였어요 "손님 내리세요"라고 말하니 내리자마자 간.다. 와다다다다다다다🎶 다시 잡혀온 구치 구치는 바로 집으로 돌아갔다고 합니다. ㅋㅋㅋㅋㅋ 즐거운 여름 휴가보내세요🤗

화이자 백신 2차 접종 #백신후기

화이자 백신 2차 접종 #백신 후기 화이자 1차를 맞고 2차까지 맞고왔어요!!! 화이자 백신 접종은 - 모더나는 1차와 2차 접종 간격이 4주. - 화이자는 1차와 2차 접종 간격이 21일(3주). 화이자는 접종주기가 아스트라제네카(8~12주)에 비해 짧은 대신 영하 70도에 보관해야되는 어려움이 있지만, 가장 부작용이 적고 효과가 좋은 것으로 알려져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백신입니다. 그리하여 6월 26일 1차 접종후 21일 후 2차를 맞으러 갔어요 2차는 주변에서도 많이 아파다고 하길래 너무 긴장이 되더라구요 (2차도 1차와 같습니다.) 1) 키오크스에서 예방접종 예진표를 작성 후 2) 의사 예진 3) 접종 4) 15분 ~ 30분 이상 이상증상 확인 5) 증명서 발급 의..

[단양 구경시장] “단양제빵소” 무조건 들려야 하는 맛집

단양에 왔다면 무조건 들려야 하는 곳 '단양 단빵제빵소' 단양 '단빵제빵소' * 영업시간 : 매일 10 : 00 ~ 22 : 00 *주차 :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 (무료) * 빵나오는 시간 AM 10:30분 이후 / 마지막주문 PM 8시 30분 전 며칠 전 단양으로 패러글라이딩 타러 go go go 했다가 단양 구경시장을 들렸습니다. 생각없이 돌아다니고 있는데 사람들 손에 '단빵제빵소' 박스를 들고 다니시더라구요 뭔가 해서 찾아봤더니 단양 빵집 맛집이라고 나오네요 저도 친구랑 바로 레츠고 했습니다. 도착했을 시 줄이~~~어마어마 했어요!! 한 20~30분 정도 기다려야 한다고 해서 하염없이 기달렸습니다. 역시 유명한 곳은 여러 티비 프로그램에도 반영이 되었네요 단양은 마늘이 유명한 만큼 단양마늘에 대한 ..

[배스킨라빈스] 7월 이달의 맛!!

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꿀에 빠진 바나나와 망고 꿀. 바. 망 요즘 날씨가 습하고 덥네요 여름엔 아이스크림🎶 여름이니까 배라 아스크림!!🎶 7월 이달의 맛!! 꿀.바.망 #배스킨라빈스꿀바망은 바나나아이스크림+ 허니망고아이스크림 + 망고디아스의 조합으로 개성이 강한 강한 바나나와 망고의 조합!! 한 입 먹어볼까요?!!! Yummy Yummy 으..음..!! 달달하면서 부드러운 맛의 조합 개인적으로 샤베트 처럼 딱 먹었을 때! 시원한 느낌을 원했지만 뭔가 부드러운 ... 달콤한 망고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바나나 아이스크림의 적절하게 조화를 이루었고 중간 중간 망고 디아스까지 쫄깃쫄깃 식감이 젤리를 먹는 느낌이였다. 내 입맛엔 그냥저냥.. (뭐니 뭐니 해도 기존에 먹던 아이스크림이 더 생각이난다.) I ..

[인계동 곱창고] 곱창Go! 곱창Go!!

"인계동 곱창고" 곱창Go! 곱창Go! 곱창고 인계점 위치 : 수원분당선 수원시청역 8번 출구에서 도보 5분거리 영업시간 : 월~ 금 17:00 ~ 22:00 / 토요일 15:00 ~ 22:00 / 일요일 16:00 ~ 22:00 라스트 오더 21:00 코로나19 확진자들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정부가 수도권에 사회적 거리두기 4단계로 격상되었네요!!! 곱창은 먹고싶고 코로나는 무섭고해서 저는 #곱창포장을 하였습니다. 방문전 혹시 포장이 되는지 전화를 하였는데다행히 포장된다고 하여 바로 달려갔습니다. 매장에 도착했을 시 코로나 때문인지 사람은 별로 없었어요 🙂우선 메뉴는 이러해요🙂 곱창모듬구이를 시키려고 하였으나 코로나 19로 인하여 호주산 제품들의 품질이 좋지 않아서 판매되고 있지 않는다고 하네요 그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