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09 7

[2동탄 포레스트] 동탄 포레스트 쌀국수 맛집 JMT

동탄호수공원 맛집 "포레스트" 맛. 집. 린. 정 맛. 집. 린. 정!!!! ✔포레스트 동탄호수공원점 주소: 경기 화성시 동탄순환대로3길 28-14 전화: 031-374-6636 주차: 바로 앞에 있기는 하나 협소한 편이니 근처에 차를 대셔야 합니다. - 개점은 11시 30분 OPEN - 재료준비(Break Time) 15:00 ~ 17:00 - 주문마감(Last order) 20:30 - 마감(Close) 21:30 - 매주 월요일 휴무 (Closed on Monday) 포레스트는 총2개가 있어요 1동탄 그리고 2동탄!! 친구에게 '포레스트'에서 만나자 했다가 친구는 포레스트 1동탄으로 갔고 저는 2동탄으로 갔던 사건이.... (욕을 배부르게 먹었어요) 방문시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데헷 매장 앞에..

[쌀튀밥 강정만들기] 고소한 살튀밥으로 달콤한쌀강정 만들기

쌀튀밥과 아몬드를 넣은 강정만들기 손이가요 손이가 쌀강정에 손이가요🎶 라면보다 쉽게 만드는 강정만들기 시작해볼까요?? 쌀튀밥 / 물엿/ 설탕(흑설탕) / 견과류(아몬드 슬라이스) 먼저, 후라이팬에 조청과 설탕을 넣은 후 중약불로 끓여주세요!! (물엿 12숫갈 / 설탕6숫갈) 설탕이 잘 녹게 저어 주세요! 바글바글 끓기 시작하면 두번째, 튀밥과 견과류(아몬드슬라이스)를 넣어줍니다. 돌리고 돌리고~~ 골고루 잘섞어주세요. 세번째, 쟁반이나 강정만들기에 적당한 그릇을 준비해주세요. (저는 대량으로 만들었어요) 그 위에 종이호일이나 비닐을 깔고 섞은 튀밥을 부어 줍니다. 네번째, 비닐장갑을 준비하여 동글 동글 모양을 잡아주었어요 다섯번째, 식혀주세요! 강정이 바삭하게 굳을때까지 기다리면 됩니다. ..

[문경의 핫 플레이스]필수코스 문경 단산 모노레일! 대박이야

문경 가볼만한 곳!! 문경단산모노레일 문경단산모노레일!! 여긴 꼭 가세요! 두 번 가세요 ~ 세 번 가세요!! 정말 정말 추천합니다. 문경 가볼만한 곳을 찾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인해 부모님과 함께 '문경단산모노레일'을 타고 왔습니다. 문경단산모노레일 주소: 경북 문경시 문경읍 활공장길 106 단산모노레일 하부승강장(매표소) 운영시간: 09:00 ~ 18:00 (하절기, 동절기에 따라 탑승종류 시간 상이) 휴무: 월요일 이용요금 성인 12,000원 청소년 10,000원 어린이 8,000원 (문경사랑상품권 2,000원 환급해줍니다. 문경에서만 사용가능) 예. 약. 은. 무. 조. 건. 필.수!!!!! - 단산관광모노레일은 인터넷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요 - 모노레일 좌석배치는 예약번호와 관련이 없으며, 당일..

[명동카페] 카페동심/명동루프탑카페/ 컵케익만들기

직접 만들어보는 나만의 컵케이크!!! 명동 이색 데이트 코스 #컵케이크만들기 #명동 #루프탑카페 카페동심 카페동심 주소: 서울 중구 퇴계로 20길 24(남산동공영주차장)4층 명동역 3번출구 도보 약 3분 전화: 02-774-7079 주차: 유료(가능) 휴일: 매주 월요일 카페동심은 남산타워를 바라볼 수 있는 명동역 근처 루프탑 카페! 루프탑 카페에서 컵케이크를 만들다니! 설렌다 설렌다!! 컵케이크 만들기(3pcs) + 음료1잔 (아메리카노) 14,900원 -티몬에서구매함 (네이버에서도 구매 및 예약 할 수있음) 미리 연락하고 예약하고 가면 인원수에 맞게 재료를 준비해주시고 카페 테이블에서 만들어요🤗 원하는 자리에 앉아 기다리면 재료를 준배해준다. 나는 원데이클래스처럼 강사분이 계신줄 알았는데 NO!! 셀..

[용인 칼리오페] 용인 근교 대형 카페 인기 많은 칼리오페

::: 칼리오페 ::: 용인 카페로 HOT 핫! 인스타그램에서도 HOT 핫핫 !! 아주 핫!!!한 카페 '칼리오페'를 소개합니다. (핫 뜨거 뜨거 핫 뜨거 뜨거 핫!!!!🎼🎤🔥) 요즘 엄청난 규모의 대형카페 유행인가? 하고 방문했던 칼리오페 칼리오페 칼리오페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성산로 170번길 23-1 전화 : 031-321-0088 주차 : 주차가능(주차요인이 안내를 도와주심) *베이커리카페 음료마감 20:45 *레스토랑 10:30 ~ 20:00(라스트오더) 매장에서 직접 로스팅한 스페셜티 커피와 천연야자당을 사용한 프리미엄 디저트와 베이커리, 다이닝 레스토랑을 갖춘 용인의 대형 칼리오페!!!! 건물이 너무 커서 일단 놀랬고 주차장에 차들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서 더 놀랬어요!! 그리스 신전을 ..

[괴산 산막이옛길] 유람선/산막이마을/충청도 가볼만한곳

괴산 산막이옛길 한국인이 꼭! 가봐야 할 한국관광 100선 충청 괴산군 칠성면 사은리 사오랑 마을에서 산골마을인 산말이 마을까지 연결됐던 총 길이 7km의 옛길로서 흔적처럼 남아 있는 옛길에 덧그림을 그리듯 그래도 복원된 산책로이며 옛길 구간 대부분을 친환경 공법으로 환경훼손을 최소화하여 살아있는자연미를 그대로 보여주고 있을 뿐만 아니라 산막이옛길을 따라 펼펴지는 산과 물, 숲이 어우러지는 아름다움은 괴산의 백미로 꼽을 수 있는 곳이다. 사계절이 아름다운 '산막이옛길' 산막이옛길 주소 : 충북 괴산군 칠성면 사은리 546-1 주차비 : 2,000원 (카드결제 ok) 따로 입장료는 없지만 주차비는 소형기준 이천원이네요. "주자창에 차가 없네.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별로 없나" 하고 들어가니 아침부터 빼곡한..

[레드 다이닝룸]미슐랭 맛집 셰프의 신길동 레스토랑

[레드 다이닝 룸] 미슐랭맛집 출신 쉐프님이 운영하는 레드 다이닝 룸. 맛있고 멋있는 음식으로 힐링하러 GO GO!! 특별한 날 맛있는 음식을 먹고자 찾아본 파인다이닝! 아쉽게도 청담이나 신사에 있는 유명한 파인다이닝은 예약도 꽉 찼고 가격이....눈이 띠요오옹 했다.... 내가 찾은 요 요 YO YO YO '레드 다이닝 룸' 은 미슐랭 맛집 출신 셰프님이 운영하는 맛집이라고 하길래 보았더니 평이 너무 좋을 뿐 아니라 가격이 2인 코스에 79,000원 "어머 여긴 꼭 가야돼!!" 를 외치며 전화를 했는데 운이좋게 예약 성공!!!!! 소리 쥘러!!!! 레드 다이닝 룸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방로47길 26 월요일은 휴무 02.6448.1285 정보를 찾아보니 코스요리는 일주일전에 전화예약 해야한다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