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이천 시몬스테라스] 이천 가볼만한 곳, 크리스마스 분위기나는 시몬스테라스

깜짝깜짝깜짝짝 2021. 12. 22. 21:36
728x90
반응형

이천 시몬스테라스

이천 시몬스테라스는 이미 SNS를 통해
워낙 유맹해진 곳!
소문을 듣고 저도 다녀왔습니다.
출!!동!!



이천 시몬스테라스
주소: 경기도 이천시 모가면 사시로 988
Tel: 031-631-4071
시간: 11시~21시



이천 시몬스테라스는!
가구의 역사도 볼 수 있고 현재의 모습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고!
또한 직접 구입도 할 수 있는 곳도 있어요
색다른 공간도 있답니다
다양한 볼거리가 있어서 좋았어요!!!



주차!!!
역시 핫 플레이스 만큼 주차장에 차들이 많았어요
입구 부터 차가 줄을 서 있는데
주변 테르메덴 주차장에 차를 대고 걸어오는 것이
더 더더 빠르고 편한 방법이라 생각됩니다.!!!!


VIRTUAL JETTY
버추얼제티입장 하려고 하였으나
대기시간이 2시간이였어요
무료입장이였으나 대기가 너무 길어서 포기했습니다.
도착 시 바로 예약하세요!!



트리가 있는 광장은 은은한 불빛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났어요

클릭!!


반짝 반짝 빝나는 나무 조명 그리고
트리를 보고 있으니
다가올 크리스마스에 투큰투큰!!


사진 찍으러 온 분들고 많고
아이들과 함께 놀러온 가족도 많았습니다.


포도존은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섰어요


침대박물관

크리스마스트리만 보고 가기 아쉬워서
침대박물관에도 다녀왔어요



Have a good Sleep
숙면 솔루션을 알려드릴게요!!!


시몬스침대의 역사에 대해 궁금하지는 않았지만
그래도 나름 재미있었어요


150년 이상의 역사를 들여다보고...
그리고... 그리고.....음...ㅎㅎ




이천 시몬스테라스!!
워낙 유명한 곳이라 사람들이 엄청 많더라구요
카페에서도 자리 잡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아쉬움이 많았지만
안가서 후회하느니 가서 후회하자! 마인드~
그래도 크리스마스트리도 보고 기분전환
하고 왔답니다.
못가신분들은 이번 크리스마스때 가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