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한강뷰 보이는 서울 호캉스/ 연말파티/Walkerhill Douglas House No Kids Zone

깜짝깜짝깜짝짝 2021. 12. 15. 23:54
728x90
반응형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Walkerhill Douglas House

No Kids Zone

더 글라스는 성인만의 휴식과 힐링을 위한 공간입니다.
만 13세부터 입장이 가능합니다.

워커힐 더슬라스 하우스
5성급
위치 : 광진구, 서울
주차: 그랜드 워커힐과 컨변션 쪽에 발렛으로 맡기시면 돼요


강변역 1번출구에서 15분 간격으로 오는
무료 셔틀버스 타고 워커힐 호텔 앞에서 내렸다.
연말 분위기가 물씬나는 워커힐 호텔!!



여기에서 다시 셔틀을 요청하면 조금
더 한전한 곳에 위치한 더글라스 하우느로 가는
셔틀버스 또는 차를 불러주십니다.
(셔틀은 데스크에 문의하면 24시간
언제든 불러주십니다.)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와 노키즈 존으로 유명한
워커힐 더글라스 하우스!
외진 곳에 있는 만큼 이동은 불편하지만
셔틀버스 또는 차가 바로바로 부르면
도착하는 편리함에
뭔가 회장님이 된 듯한 느낌을
쓰-윽 받는 기분이 헤헤헤헤

워커힐 자동차!!



더 글라스 하우스

인증샷은 필수쥬!!☺️



더글라스 하우스 층별지도입니다.
총 3개층으로 이루어져있어요!!


1층에는 도서관 그리고 멀티룸이 있지만
이 두곳은 연결되어 있지 않답니다.

2층은 미팅룸을 제외하고는 모두 객실로
이루어져 있어요
3층은 개식 외 로비와 라운지가 있어요

라운지에서는 조식 그리고 스낵타임,
더글라스 아위때 이용할 수 있답니다.



저는
'트레디셔널 스위트 (Adults-only)'
예약했어요
다함께 쉼 패키지로
3인 기준으로 1박 481,217원 입니다.

초큼 비싼 가격이지만 연말이기도 하고
분위기좀 내볼까 예약 gogo 했어요

구성은
더 글라스 트레디셔널 스위트 + 라이트 조식 + 더글라스 아워 +
피자테이크아웃(피자 order 12:00 ~ 20:00) + 웰컴와인


*라운지 이용시간*
-Light Breakfast (07:00 ~ 10:00)
- Light Snack (15:00 ~ 17:00)
- Douglas Hour (19:00 ~ 21:00)


도착 하고 바로 피자를 찾으로 이동했어요

셔틀 또는 차를 타고 피자힐로 이동했어요


Pizza는 콰트로피자인데,
무려 99,000원 상당의 피자!!!!


뜨억이 저절로 나오는 피이이이자!
개인적으로 맛은 그저 그랬지만 비싼 피자를 또 언제 먹어보겠는감

99,000원 피이이자


피자힐은 대기가 있으니
꼭 전화로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 걸 추천드려요

비스타 워커힐 서울 피자힐
02-450-4699


This is 웰컴와인!!!


Room

룸은 약간 자연친화적인 느낌!
침대는 어마무시하게 넓고 크다!!
3인 패키지라 1인 침구가 따로 준비되어 있지만
다함께 꼬옥 껴안고 잠자기로 !!
(다함께 쉼 패키지인 스위트룸은 베란다가
없다는 것이 함정)


객실 내 미니바 무료 제공!!

혹시 여기가 천국인가요??ㅎㅎ


친구들과 함께 클스마스 파티를 하며
비어 한잔과 함께 폭풍 사진을!!!

구치와 찰칵!!!🦔🦔🦔




더글라스아워
(Douglas Hour 19:00 ~ 21:00)

핫도그도 만들어 먹을 수 있고 치즈,
나초, 부각, 커피 등
간단하게 먹을 수 있는 음식이 있었어요!
생각보다 먹을 수 있는 음식이 많지는 않았지만
먹다보디 배가 불렀다는 것이 함정이였지요


가장 좋았던 것은
와인이 무제한!!!!!! 맥주 무제한!!!!!!
그리고 한강 뷰!!!!!!!!!!!!


날씨가 좋지 아니하여 한강 뷰가 잘 보이지
않았지만
그래도 친구들과 함께 와인 짠! 하며
폭풍수다를 와다다다다 했어요!


날씨가 좋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지만
그래도 먹는 내내 행복이~

(투고도 가능해서 투고박스에 담아올 수 있어요
투고의 경우 와인 1병 또는
맥주 4병을 선택하여 가져올 수 있어요)


Light Breakfast 07:00 ~ 10:00

워커힐의 베이커리 파티시에가 준비한 브레드와 간단한 샐러드,
시리얼, 요거트와 우유 등을 제공

기본적인 메뉴들로 구성된 조식이었어요
아침도 한강뷰를 바라보며 먹는 기분!
이것이 바로 호캉스!!

차칸사람만 한강이 보여요 ㅎㅎ


더글라스 하우스 모든 투숙객이 이용할 수 있는
더글라스 라운지,

메인메뉴가 제공되는 건 아니지만
간단하게 배를 채울 수 있었어요

거창한 라운지를 기대하신다면
라운지에 실망하실 것 같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입니다.



이리 갔다 저리 갔다 열심히 타지요!!


조식을 먹은 후 1시 퇴실이기에
여유를 '뿜뿜' 뿜내며
라이브러리로 내려갔어요
커다란 창문 밖으로 숲이 보이고,
아늑한 인테리어가 예쁘다.

북캉스 느낌을 한틍 더해주는 해잉 해먹도 있다.
놀이기구 타는 것 마냥 신나게 둥실둥실 누워서
이리갔다 저리갔다!! 나름 재미있었어요 ㅎㅎ



멀티룸과 코인 세탁실, 미팅룸 등도 준비돼있습니다.
즐거운 휴식부터 편의, 비즈니스까지 모두 책임지는
완벽한 부대시설!
구경만 하고 나왔어요!!



서울에서 힐링하고 싶어 호캉스 찾으시는 분들께
꼭 추천하는 워커힐더글라스하우스
날씨가 좋았다면 더더욱 좋았을 아쉬움이 남지만
있는 내내 행복했던 호텔이였습니다.!
추천!! 합니다!!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