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목포카페] 대반동 201 / 카페 오션뷰/목포대교뷰 카페

깜짝깜짝깜짝짝 2022. 4. 23. 18:28
728x90
반응형

목포카페 대반동201

카페 오션뷰 / 목포대교뷰 카페


커피 마시고 근처 산책하기에도 좋고,
스카이워크도 볼 수 있어서
목포의 핫플레이스





대반동에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멋진바다를
보면서 피자와 맥주 또는 피자와
커피의 환상의 조화 여유로움을
느끼며 반짝이는 바다와 목포대교
해상케이블카를 배경으로
즐길수있는 펍카페

대반동201
주소: 전남 목포시 해양대학로 59 유달유원지 2층
전화: 050714378908
주차: 길가주차

스카이워크를 다녀온 후
방문한
대반동 201

BIG REACTION 201


입구에는 노을이라는
멍멍이가 살고 있다는데
오디있는고디??ㅎㅎㅎ


에헴 아무튼

'대반동 201'


유명한 카페인지
사람이 엄~청 많았어요

인산인해하쥬?


대반동에 카페가 많은 편인데
여길 고른 이유는
빠밤!!!!!!

스카이워크랑 가까워서도
있지만 바다가 바로 앞이라
뷰가 너무 좋고,
야외 테라스같은
공간이 있는 점.

대반동201 메뉴


메뉴는 정말 다양하게 많이있다 .
주문은 키오스크에서!!
가격은 일반카페에 비해
비싼편ㅜㅜ


브런치맛집으로도 유명한데
피자나 샌드위치
리조또 같이 식사를
대신 할 수 있는
메뉴도 많이있었다.


다양한 빵도 있어서
구경하면서 보기만 했어요

아쉽게도 상온보관인데
덮개도 없고ㅜㅜ
흠......


선글라스 대여 및 판매도
하네요

카페내부는 곳곳에 테이블이
굉장히 많이있었고 안쪽까지
쭉 이어져있어서
상당히 넓은편이었다.


인테리어도 잘되어있었고
정말 테이블이 많이있었다.
단체석도 있었음!

오션뷰!!!!!


야외는 빈백쇼파가 놓여져있어서
편하게 음료도 마시고 경치도
구경할 수 잇었다.
있으면 오션뷰를 즐기면서
차를 마실 수 있다.



역시 사람이 어마어마👀

바다를 보면서 음료를
마시기 위해
자리가 나서 바로 달려가
자리를 잡았다!!!!!!



뷰가너무너무 좋아서
커피도 더욱 맛있게 느껴지는
매직 magic👍🏻👍🏻

요거트스무디 7,000원 / 아메라카노 6,000원

뷰가 너무 좋은
대반동201!!!!!!!!!!!


목포대교 뷰가 좋은데다가
목포 유달유원지 스카이워크와도
초근접해 있다보니 현지인 뿐만
아니라 관광객이 많은 찾는 곳!!!

2번째 방문한 곳!!!
가격이 비싸지만 오션뷰를
즐기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