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애드센스] 애드센스 결과

깜짝깜짝깜짝짝 2021. 4. 30. 01:29
728x90
반응형

 <adsense>
애드센스 결과


애드고시라고 할 만큼 애드센스 받기는 너무
어렵다는 사실!!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시는 분이라면 알고
계실꺼에요!!

 

저는 3월 애드센스 신청을 해보았지만 결과는
실패였습니다.

애드센스 실!!!패!!!!

 

실패의 이유는 '프로그램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부분'으로 이였고

에라이 모르겠다. "그냥 내 방식대로 글을
올리자" 라고 생각하며

꾸준히는 아니지만 가끔 글을 쓰곤 했어요!!!

 


뭐 어쨌든 반신반의 하며 4월 초 다시
애드센스를 신청했는데요


결과는....

 

 

두구두구두구두구!!! 

두구두구두구

 

저번에는 결과가 빨리나왔는데
이번엔 기다리는데 2주 걸렸어요!!!

 

 

저번에 떨어지는 바람에 기대안했지만

저도 사람인지라 괜히 은근슬쩍 기대가 되었답니다.

 

 

 

두구두구두구!!!



 

 

 

 

결과는!!!!!



 

 

 💕합!!!격!!!💕

 

소리쥘러!!!ㅋㅋㅋㅋㅋ

 
와아아아아아아🔊🔊

애드센스 합격!!

 

 

 

애드센스가 아주 센스있게 합격
시켜주었어요!!


(유난히 모델 분 미소가 더욱 예뻐보이는 날이네요)

 

 

합격된 이유를 쫌 적어볼까 했는데

사실 뭐 별거 없었어요!!! 저같은 경우 많은 후기를 찾아봤는데

제일 중요한건 1000자 이상 글을 쓰는 것이였고 

두 번째로는 1일 1포스팅은 아니였지만 꾸준히 작성했던 것 같아요!!

최근 너무 일이 바빠서 자주 못올리긴 했는데 그래도 시간 날때면 꾸준히 올렸던 것 같아요.

 

첫번째 거절된 '프로그램 기준 충족'을 고려하여 작성한 것도 있지만 고려만 했지만

반영은 하지 않았거든요.
아무튼 1000자 이상 /
1일 1포스팅이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합격되었다고 너무 좋아했는데 뭐가 그리 복잡한지
이거해라 저거해라!!
하면 안된다 하는것들이 엄청 많네요ㅠㅠ

 .
.
.


!!!애드센스 승인 후 하면 안되는 행동!!!

먼저, 절대 내 광고를 클릭하면 안되요.

수익이 많지 않다고 해서 내 광고를 클릭해서는 안된다고 하네요.

만약 내가 내 광고를 클릭하는게 누적이 되면 광고 게재 제지를 당할 수 있다고 해요

구글에서도 한 두번 정도는 무효클릭으로 걸러내 우리에게 기회를 주지만 이런 기회를

무시하고 계속해서 클릭을 누적하다 보면 구글에서도 제재가 들어안다고 하네요.

(절. 대. 내. 가. 내. 광. 고. 를. 클. 릭. 하. 시. 면.
아니. 아니. 아니되오.)

 

두 번째, 지인에게 내 블로그를 알려주지 마세요.

처음 애드센스 수익을 내기위해 주변 지인에게 내 블로그를 알려주지만 그들은 내 블로그에 관심고 없고

사실 애드센스가 무엇인지 모를 확률이 매우 높아요

그냥 들어왔다가 한번 둘러보고 가는게 끝일 가능성이 큽니다. 이런 경우 내 블로그 지수에

굉장히 악영향을 끼치게 된다고 해요

이 경우 이탈률이 높이 때문에 이탈률이 높으면 높을수록 블로그 지수에 좋지 않아요.

 

어이구야!!합격이 되도 이거 안되고 저거 안되는 것들이 너무 많아요!!

사실 더 있는데 그건 나중에 공부하고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일상의 소소함을 작성해보자
목적이였지만 수입이 들어온다니 너무 좋네요💕
여러분들도 할 수 있어요 !!!
모두 응원합니다🤗
화이팅!!!💪🏻💪🏻💪🏻(힘)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