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내돈내산

[오리맛집] 천안 맛집 '와룡오리섬'

깜짝깜짝깜짝짝 2021. 3. 13. 23:53
728x90
반응형

[오리맛집] 천안 맛집

'와룡오리섬'



주소는
충남 천안시 동남구 목천읍 덕전1길 119

와룡오리섬

전화번호: 041)557-5252
주차장 있음


와룡오리섬은 천안 목천 맛집!!
아는 사람들은 안다는 그 맛집!
칼칼한 국물과 수제비가 아주그냥 기가 맥혀요~



🦆오리는 꽥꽥 🦆
🦆오리는 꽥꽥🦆


이와중에 오리가 엄청귀엽네요
ㅠㅠㅠㅠㅠ





!!와룡오리섬 로컬 리얼맛집입니다!!

도시 외곽 산길에 위치


실내는






👀메뉴는 이러합니다👀


수제비오리탕-----대 68,000원 / 중 48,000원
수제비닭도리탕-----대 68,000원 / 중 48,000원
뼈없는오리탕--------48,000원


가격이 매우 저렴하쥬??



어린이 메뉴도 있네요 (참고하세요)



저는 "수제비오리탕 中 시켰어요"



TIP 방문 전
전화하셔서 미리 주문하세요
오래 끓일수록 살이 부드러워 진다고 하네요

그래서 도착 30분 전
전화주문했답니다.



밑반찬은 깍두기 / 부추무침 / 그리고 뭐지 ?
으른맛이 나는 밑반찬이였어요 ㅎㅎ



짜안 ~~~ 오리탕 등장이요!!

꽥꽥꽥꽥꽥꽥꽥




수제비오리탕 中 48,000원

지글 지글 짝짝✋🏻✋🏻 보글 보글 짝짝✋🏻✋🏻
지글 짝✋🏻 보글 짝✋🏻
지글 보글 짝짝✋🏻✋🏻

'中 '인데도 불구하고 양이
어마어머해요


겉으로는 수제비만 가득한 것처럼 보일텐데,
🙅🏻‍♂️Nope🙅🏻‍♂️
수제비 못지 않게 안에 고기들도 가득가득해요.


오리탕 / 닭도리탕 맛있게 먹는 법


1. 탕이 나오면 더 보글보글 끓여주세요.
2. 맛있게 익은 수제비부터 살포시 떠서 냠냠 맛있게드세요.
3. 수제비 드시는 동안 오리 또는 닭발을 좀 더 펄펄 끓여주세
4. 그리고 맛있게 드세요~*^^*






그럼 냠냠 해볼까요???

지글 지글 지글 지글 지글


국물이 (꼴깍) 끝내줘요👍🏻



ㅎㅎㅎ리얼 맛집 인정


오리의 효능

오리의 효능도 있네요

오리는 옛날부터 중풍, 고혈압, 심장병, 동맥경화,
당뇨 등 여러가지 병의 치료, 예방에 폭넓게 활동되어 있으며, 특히 모든 독성을 스스로 자체 해결하는
해독력을 갖고 있어 현대인들의 몸에 쌓인 각종 독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을 돕는 가장 알맞는 보양식품이라고 하네요.





이모님 말씀으로는 잘먹는 분들은 두분이서도
다드시고 가신다던데 저희는 다 못먹고
포장해왔어요 ㅎㅎ

( 포장비X 배부르다고 억지로 드시지
마시고 포장해 가세요 )




✍🏻 결론 ✍🏻


리얼 맛집 진짜 맛있었어요!!
다시 가자 그러면 무조건 무조건이야🎵
(짜 짜라 짜라 짜라 짜짜짜)
재방문 의사 200%
다들 몸보신하러 오기고기 드시러 가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