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내돈내산

[배스킨라빈스] 3월 이달의 맛

깜짝깜짝깜짝짝 2021. 3. 11. 21:08
728x90
반응형

[배스킨라빈스]

'3월' 이달의 맛


배스킨라빈스 X 허니버터아몬드

배스킨라빈스 3월 이달의 맛은
'허니버터아몬드'

아이스 허니버터아몬드 포함
파인트(8,200원) 구매시
허니버터아몬드를 무료증정한다고하네요


후...소진시까지를 못봤네요
😂😂😂



허니버터아몬드는
버터 스카치 아이스크림과
바닐라 아이스크림 속에 단짠 단짠
허니버터 아몬드가 들어있대요



그럼 먹어볼까요??

허니버터 아몬드가 듬뿍이네요

내돈내산



"으음 아이~달콤해🌼"


진짜

허니버터아몬드



허니버터아몬드가 듬뿍이네요👍🏻


더블주니어


이달의 맛 선택시 500원 추가하면
싱글레귤러를 더블주니어로
4,300원 ▶ 3,700원

"3,700원"




이것은 아이스쿠림 케이쿠쿠

퐁당 허니버터 아몬드

"CAKE"
아이스허니버터아몬드 / 이상한나라의솜사탕
민트초콜릿칩 / 엄마는외계인 / 체리쥬빌레
아몬드봉봉 / 초콜릿


케익상자까지 너무 귀엽네요 ㅎㅎ


‘미니 아이스 모찌 허니버터 프렌즈’
말랑 쫀득한 찹쌀떡 속에
허니버터, 카라멜, 알싸한 와사비 아몬드
넣은 아이스크림이 가득! 가득!
세 가지 맛으로 즐기는 미니 아이스 모찌
3월 이달의 디저트네요
3월 이달의 디저트 구매 시 500원 OFF
‘미니 아이스 모찌 허니버터 프렌즈’
3,900원 ▶ 3,400원






요즘 전지현님께서 CF 찍었던
아몬드가 담겨있는 아이수쿠림
먹어보니 단짠 단짠 하지만



뭐니 뭐니 뭐니 해도
난 민초파🙋🏻



(민트맛이 좋아요 왜??
그냥그냥그냥🎵🎵🎵)




해피포인트 앱


두근두근화이트데이
쿼터 4천원 OFF
(아이스 허니버터 아몬드 포함)
3월11일(목)~ 14일(일)
4일단 진행된다고 하니


맛이 궁금하신 분은 화이트데이이고 뭐고
저렴하게 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어쨌든
전지현님이 CF하는 아몬드 +
아이스크림이 동시에 먹고 싶다하시는 분은
바로 배라로 달려가세요
🏃🏻‍♀️🏃🏻‍♀️🏃🏻🏃🏻🏃🏻🏃🏻‍♀️


허니버터아몬드 CF


아참!!!!
H는 묵음이야~



(사진보니 정말 여신이네요
어디보자 가까운 성형외과가 어디더라)
ㅋ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ㅋㅋㅋㅋ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