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내돈내산

[벨베이비 자석블럭] 자석블럭 / 내돈내산 / 지오맥저렴히버전 / 찐후기

깜짝깜짝깜짝짝 2023. 11. 26. 13:20
728x90
반응형

벨베이비 자석블럭
'아이가 상상하는
모든것을 블럭으로'

Magnetic Blocks

자석블럭으로 다양한
제품이 참 많아요!!
유명한 제품도 있지만 
저는 벨베이비 자석블록으로
구매했습니다.
WHY???????



우선 지오맥은
워낙 유명하지만
가격이 정말 사악!!해요
2세트 이상 구매하면
정말 텅장이 흑흑
뿐만 아니라 색이
다양하지 않아서
무언가를 만들때 제한적일
것 같다는 생각이 있었어요


이것저것 알아보던 찰나
SNS에서 유명한 벨베이비 자석블럭을
알게되었어요!!!
우선 가격이 정말 착해요!!!!

저렴하게 세일해서 
27,500원 2개 구매했어요
지금은 37,000원(쿠팡가)네요!!


벨베이비 자석블럭 구성 
벨베이비 유아자석블럭은 한세트당
32피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후기를 보니 최소3세트는 있어야 한다고 해서
3세트 구매할까 하다가 
우선 2세트 구매했어요
아이의 반응을 보고 
추가 구매하려고 했는데
후회 후회!! ㅠㅠㅠ 
3세트가 아니라 4세트 이상
구매할껄 하는 후회가!! 
진짜 잘놀아서 완전 놀랬답니다.

출처: 벨베이비 홈페이지




벨베이브 자석블럭은 총 
8가지 컬로 구성되어 있어요
빨강, 노랑, 분홍, 주황, 초록, 
파랑, 남색 그리고 보라까지!
3.5cm 큰사이즈로 
1세부터 사용이 가능한
자석블럭입니다.



* 제품의 특징
아이디어 북이 함께 들어있어요!
아이디어 북이 함께 들어있어서 
모양을 보고 따라
만들 수 있고 아니면 아이가
 창의적으로 이것 저것 
만들수 있답니다. !!



벨베이비는 정육면체의 자석블록입니다.
모서리가 모두 라운딩 
처리가 되어있어 다칠위험이
없답니다.!!! 무엇보다 
6면 어떤곳에 붙여도
잘 붙어서 진짜 신기해요!! 
(엄마가 더 재미있게 노는 장난감이쥬)



붙을때 착착 소리가 나서 
아이가 정말 신기해 해요!
붙였다 떼었다를 반복하며 놀이도 하고
아직은 무언가를
 만들기엔 어리지만
탑쌓기 놀이, 같은색끼리 
붙여보기 등 연령별로
정말 할 수 있는 놀이가 많아 좋았어요!



KC 안전확인 인증 제품으로 엄마 안심!!
모든 유해물질 모두 불검출까지!!
-접착제등 유해성분 사용하지 않음
-19종 유해원소 용출 모두 불검출
-7대 프탈레이트계 가소제 모두 불검출
-23종 유기화학 모두 불검출



벨베이비 자석블록으로 
소근육발달 / 창의력/ 집중력향상
색인지감각/ 공간지각능력/ 수개념학습/ 무게, 균형
학습 놀이 등을 할 수 있어 창의력이 쑤욱!

출처: 벨베이비 홈페이지



가성비와 가심비 둘 다 잡은 유아자석블록
벨베이비! 내돈내산템으로 찐만족하며
찐후기 남겨봅니다.!!!!강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