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동사니] 내돈내산

[부가부 버터플라이] 돌고돌아 버터플라이 / 휴대용유모차/ 구매후기/ 가격/ 내돈내산/ 기내반입

깜짝깜짝깜짝짝 2023. 4. 26. 06:19
728x90
반응형

[ 부가부 버터플라이 ]

아묻따
아무것도 묻지도 따지지도 않고

🦋부가부 버터플라이 🦋

돌고 돌아 부가부 버터플라이!!
 이것저것 따지고 보고
구매한 버터플라이!!!

신생아의 경우
휴대용 보다는 디럭스
또는 절충형 유모차를
많이 쓰고 계시죠?

보통 신생아때 많이 사용하고 있는
디럭스의 장점은
대부분 양쪽 보기가 가능합니다.
앞으로 보기, 뒤로 보기가 가능하고
 높이가 꽤 높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안정성과
드라이빙이 편합니다.
그리고 아기한테도 완충이 잘된다고
 하여 훨씬 잘된다고 하네요.
저도 잘쓰고 있어요 ㅎㅎ

하지만 
바퀴크기가 너무 크고 접었다 폈다
매우 불편하며
무게가 너무 무거워 이동할 떄
매우 불편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도 그래서 동네나 산책할 경우는
디럭스를 쓰고
그 외 여행이나 쇼핑 이동할 경우는
휴대용 유모차를 찾게되더라구요

저는 부가부 버터플라이를 사기전
요요 / 줄즈 랑 너무 고민했어요
요요는 색깔이 예쁘지만 차양막이 짧고
줄즈는 매장이 많지 않고.....
(백화점 상품으로 구매하고 팠거든요)

그래도 베이비하우스, 플러스 등
방문하여 이것저것 따지고 밀어보고
가격, 상품, 디자인, 등등을 고려하여
부가부 버터플라이로 초이스 했습니다.

하지만
부가부 버터플라이 경우 
엄청난 대기가......
불가 몇일전만해도
몇달이 걸린다고 했는데
갑자기 수량이 풀렸는지
빠르고 신속하게 그리고 무엇보다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었어요


우선, 저는 
ssg닷컴에서 구매했어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 구매완료!
가격은 청구할인으로
759,970원에 구매했습니다. 
완전 잘샀지요? 헤헤헤헤

부가부 버터플라이 
아쉽게도 색상이 칙칙---


미드 나이트 블랙
스토미 블루
포레스트 그린
3가지만 있습니다.

블랙 > 블루> 그린 순으로
판매된다고 하네요

저는 블랙으로 탕탕탕!!!!
블루나 그린은 질릴거 같아서
그냥 기본색 ! 블랙으로 했어요
그리고 고급져 보인다고 해야하나
아무튼 블랙으로 탕탕탕



구매 후 5일만에 받아 본
나의 사랑 버터플라이 배송완료!
배송 무엇........

무게는 7.3kg이고 6개월 부터
 최대 22kg까지 사용가능해요



박스를 개봉하면 조립이 필요없이
완제품으로 출고가 되어서 박스개봉 후
바로 언폴딩하기만 하면 되요!!


설레는 마음으로 

폴딩이 되어있는 
버터플라이를 펼치니까
나비가.....는 넝담!!!

🦋🦋🦋🦋🦋🦋


끄내고 펼치는데 진짜 1초...
정확히 얘기하면 1초 76434879




바스켓 안에 들어있던
 레인커버와 설명서가 있네요 !!
바스켓 사이즈 보소! 
진짜 엄청 넓어요!



다른 박스를 오픈했는데 
커다란 박스에 안전바가 뚜둥!
어이쿠 왜이렇게 큰 박스가... 
직구하면 안전바는 
따로 구매하지만
국내에서는 
구매하면 같이 옵니다.

요것도 달그락 달그락 챱챱! 
설치하고 나면 완성!


 정말 쉽쥬?
그럼 운전해 봐야겠쮸?

역시 부가부!! 
최대 4,000km 주행거리
 테스트를 완료한 버터플라이는
무려 30kg의 무게를 
견디면서도 어디에서든 
놀랍도록 뛰어난
자랑합니다.
진짜 다르다 라는 
느낌을 확 받으실 꺼예요!!

부가부 마크 정말 
디자인이 예쁜 것 같아요
원이 3개인데 얇은
 동그라미 굵은 동그라미
중간동그라미 
원 3개로 구성되어 있네요 


바뀌 뒤쪽에 
스프링이 있는데
뭔가 충격흡수를
 잘해줄것 같은 디좌인!!!

폴딩시 어깨에 맬수 있도록 
숄도 스트랩도 달려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선캐노피!!
아이가 잠들었을 때는 
햇빛을 가려주기 위해
선캐노피가 한번 확장이 되는데
전 이게 진짜 마음에 들어라구요!!


확장이 되면서 통풍창이 나오니 
아이가 잠들었을 때도 쾌적한 환경까지
생각한 부가부 인것 같아요


요거슨! 손목스트랩입니다
안정장치 중 하나로 혹시라도
핸들바를 놓쳐서 위험한 상황이
만들어 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기능입니다.

저는 처음에 뭔가 했어요!!
손목 스트랩에 버터플라이라는 이니셜이
굉장이 멋진것 같아요
별러 아닌 것 같지만 멋있네요


품질보증기간은
 2+2년 무료연장으로 
4년으로 넉넉하쥬

발판보이시나요?? 발판도 길게-
쭉 뺄수 있어 완전 👍🏻굿

참고로 컵홀더는 알리에서 저렴히 구매했어요


휴대용 유모차는
기내반입이 젤 중요한데
결론부터 얘기하면
👌🏻👌🏻👌🏻👌🏻👌🏻
국제 항공 운송협회에서 
규정한 기내 바인
 수화물 규격이라
기내 반입도 가능!!!

항공사마다 다르겠지만
 기내 반입 기본크기에는
적용되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아묻따!! 부가부 버터플라이
휴대용 유모차 고민중이시라면
저는 요요요 버터 플라이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