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롯데택배] 택배는 롯데택배 / 롯데택배 수령방법 / 롯데택배 이벤트

깜짝깜짝깜짝짝 2023. 4. 6. 13:33
728x90
반응형

택배하면 바로 롯데택배쥬!!!

출처: 롯데택배 홈페이지

롯데택배는요!!!!

🚛🚚🚛🚚🚛🚚🚛


사랑과 신뢰를 받는 
롯데글로벌로지스는 
빠르고 정확한
 택배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출처: 롯데택배 홈페이지



롯데 택배서비스는 
롯데택배는 중부권 
Mega-Hub 터미널 
및 전국 주요지역의
 16개 터미널과 37개 지점, 
1천 여 대리점의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우수한 친절서비스
 교육을 받은 전국
1만 여 택배 사원들을 통해,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출처: 롯데택배 홈페이지



저는 아이가 생긴 이후
또 하나의 취미가 생겼어요
바로 쇼핑!!!!!!!
린터넷 쇼핑!!!


밖을 자주 못 나가니까
쇼핑을 그렇게 해요!!

쇼핑 후 기다려지는 건 바로 택배!
택배회사도 다양하지만 저는
택배하면 어디? 바로 롯데택배!!!
그 이유는
빠른배송
총알배송
치타배송


택배가 발송되면
딩동하고 문자가 와요
보내는 분 부터 시작해서
배송예정시간까지!!!!


그래서 그 시간이 더더욱
기다려 지기도 해요


문자를 쭉 내려보면
수령장소 선정 
할 수 있어요
파란색 링크
클릭하면 됩니다

원하는 장소를 선정하여
저장하면 끝
참 쉽죠잉

무엇보다
실시간 배송정보까지
볼 수 있어서
서비스가 정말 좋다고
생각했어요

아주 칭찬해
🫰🏻🫰🏻🫰🏻



이렇게 택배를 받으면
마치 산타할아부지 한테
선물을 받는 기분이랄까
ㅎㅎㅎㅎ


택배기사님이 잘 배달해주시고
빠르게 배송해주셔서
받을때마다 뿌듯하고
행복해요


대부분이 아니라
모두
아기옷 그리고 아기용품과
관련된 제품들인데
깨지기 쉬운것 / 손상되기
쉬운 상품도
파손된것 1도 없이
배송됬네요

모두 택배기사님들
덕분이겠죠



#롯데택배 이벤트

지금 롯데택배에서
행사도 하고 있어요!


롯데택배를
이용하시는 분이라면
한 번 참여해 보세요!!

롯데택배 받은
상품을 리뷰하면
됩니다!!!


상품은
롯데상품권;)
캬아 ㅎㅎ소리쥘러


롯데택배를 이용하시는 분이시라면
롯데택배를 사랑하시는 분이시라면
이번 행사 참여하셔서
경품받아가세요


❤롯데택배는 사랑입니다❤

#롯데택배 #롯데택배배송
#롯데택배이벤트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