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영통 베이비하우스] 구 영통베이비플러스 방문후기 / 아동용품 할인매장

깜짝깜짝깜짝짝 2023. 2. 13. 22:17
728x90
반응형

영통 베이비하우스

구 영통베이비플러스


며칠 전 영통 베이비하우스에
방문했는데
방문후기를 작성해볼까 해요!!!!
빠밤 ><


영통 베이비하우스는
구 영통베이플러스!!
수원에 거주하는
임산부라면,
아이키우는 부모라면
한번쯤은 들어봤을 바로
바--------로
베이비하우스!!!


여러지점이 있지만 저는
'영통 베이비하우스'
제가 한번 다녀와봤슴네다!!!!



영통베이비하우스는
수원프리미엄아울렛
내 위치하고 있어요.

베이비하우스 영통점
주소: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중부대로 64 영통프리미엄아울렛 B동 2층
전화: 1688-2747
시간: 평일: 10: 30 ~ 20 : 00 / 주말: 10: 30 ~ 20 : 30
주차: 가능

설레는 마음으로 도착!!!


영통베이비 하우스 입구에는
여러 유모차들이
전시되어 있어요



내부로 들어가면
아기용품들이 있는데
다양한 용품과
여러가지의 것들이
있어서 깜짝
놀랐답니다.


국민아이템 부터
희귀한 아이템까지

이거보고 저거보면서
시간 가는지 모르겠더라구요!
쇼핑은 역시 넘나 재밌쥬!!!


모빌도 있고 장난감도 많고
스킨케어도 있고
이유식 용품도 있고
욕조 등 온갖 목욕용품도
가득가득!!!

노시부도 품절이네요
(요즘 구하기 힘들다던데
요기도 품절이네요)

블랑도 있네요
ㅎㅎ



가격이 저렴한거 같지만
인터넷과 비교하면서
구매하는 것이 현명하겠쥬?

아무튼! 왕창 사고팠지만...
릴렉스 릴렉스

베이베 하우스라고 해서
아기 용품만 있는 것이 아니라
수유브라, 복대 등 산모에게
필요한 물품도 많이 있어요

저는 가장 좋았던게
아기띠 착용!!
직접 착용해보고
만져볼 수 있어서
좋았답니다
아기띠를 어떤거
살지 엄청 고민됬는데
방문하면서 궁금증이 한번에
해결됬어요!!!


종류별로 차보고
라이너들고 재질이나
두께를 비교할 수
있어서 완전 최고!!!!

그리고 대망의
스토케 트립트랩!!!
사실 저의 목적은
스토케 트립트랩!!!

여러가지 색을 직접보고
상담받아 볼 수 있어
좋았지만
가격이 사악!!! 가격은
어딜가나
비싼가봐요
57만원 정도ㅠㅠ 그래도 돌고돌아
스토케라는 말이 있듯
스토케를 꼭 사야겠다
생각했는데
이게 머선 129
화이트워시 경우 6개월을
기다려야합니다.
라는 말에
청천벽력 구매실패 ㅠㅠ
결국 흡착플레이 회전볼만
구매하고 왔네요
(14,500원) 스토케는 구매하지 못했지만
아이의 물건을 실제보고
만져보고 가격도 비교해가며
쇼핑할 수 있어서
재미있었습니다.

아동용품 할인매장
이라고 하지만
가격비교하며
현명하게 똑똑하게
구매하시길 바래요
데이트 할겸! 방문했던
'영통 베이비 하우스'
아이를 키우시는 부모님이라면
방문 강추합니다. 헤헤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