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서울신라호텔_더파크뷰 / 조식/ 호캉스 / 수영장/ 디너 /

깜짝깜짝깜짝짝 2023. 3. 7. 11:38
728x90
반응형

서울신라호텔_더파크뷰
★★★★★ 5성급

 
호캉스 하러 오디갈까 하다가
고른!! 그 유명한
신라호텔로 선택했어요!!!!!!!

서울 신라호텔
주소: 서울 중구 동호로 249
전화: 02-2233-3131
체크인 14:00 / 체크아웃 11:00

 
 
신라호텔의 자랑거리!!
시그니처!! 바로 샹들리에
들어가자 마자 
샹들리에가 촤르르르르

신라호텔 상징물 오나먼트 
앞에서 사진 한장은 
필수쥬!!!!
너무 예뻤어요!!
 역시 포토존 답게
많은 사람들이 사진찍고
 계시더라구요
신라호텔 가게 되면
 찍게되실꺼예요!!ㅋㅋ

주말에는 사람이 
역시나 많아
체크인  하는 것도 오래 
기다렸어요
앞에 3-4팀 정도 대기 후
 체크인이 가능했어요

CHECK IN 할 때
고를 수 있는
영빈관 뷰 / 남산타워 뷰
너무 고민되어 직원분께
어디가 더 인기가 많냐고 
여쭈어봤는데

진짜 반반 이라고 하셔서..
고민고민 하다가 
남산타워 뷰를 골랐어요
디너도 신청했는데...
주말에는 미리 
신청해야 한다고 하셔서....
혹시나 전화까지 해봤는데
디너는 실패!!ㅠㅠㅠ

출처: 신라호텔 홈페이지


어쨌든
따라 따라 따~를 외치며
숙소 도착!!! 
딱 보이는 남산타워! 


높은 지대에 위치해
있는 만큼 남산타워가 가까이는 
보이지 않았지만
(데헷ㅎㅎ)
도시?마운틴?동국대?를
내려다 보는
 느낌이 진짜 좋았어요!!


룸은 생각한 것 만큼
대단한건 아니였지만
그래도 욕조, 화장실 등등
깔끔해서 전체적으로 만족했습니다.

자!! 이제 수영장을 가보즈아
하고 밖을 내다보니...
😭😭😭
(수영복까지 챙겨왔는데ㅠㅠ)

오픈일정은 추후에 공지된다고 하니
방문전 확인하고 가세요ㅠㅠ

실내수영장은 이용이 가능했지만

실외로 가고싶었기에 실내수영장은 안갔답니다

키즈 라운지도 있어요
시설이 잘되있네요
다음엔 울 깜짝이랑
같이 와야겠다는
생각이 👶🏻👶🏻👶🏻👶🏻




호캉스에서 절대 빼놓을 수 없는 조식
9시-10시쯤 사람이 몰린다고 해서
8시쯤 갔는데도 만석... 
대기해야 했어요

대기하지 않고 바로
식사할 수 있긴 한데
거리가 꽤 있어서 추천하진
않지만 위치 상관
없으신 분들은
자리 안내 도와주실거에요
저는 빠르게 먹고팠답니다😄


역시 뷔페가 유명한 호텔답게
더파크뷰 조식 뷔페는 
훌륭했습니다.

식재료 부터 음식 
퀄리티 까지 정말
하나하나 다 최고더라구요


빵도 맛있었고, 
밥도 맛있었고, 


음료도 심지어
생과일 음료!! 
후식까지 모든것이 
완벽 그 잡채


디저트도 신선한 
과일 종류가 꽤 많아서
과일 덕후인 제게는 
만족스러운 시간이었답니다.

짧게만 느껴졌던
1박2일
신라호텔 호캉스!!!!

수영장 못간게 아쉬웠지만
그래도 만족스러웠던 곳!!
🤍추천합니다🤍

#내돈내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