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부산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스카이캡슐 해변열차 미포 청사포

깜짝깜짝깜짝짝 2021. 10. 16. 13:55
728x90
반응형

생기자마자 부산 해운대 명소된

'블루라인파크'

출처 : 블루라인파크 홈페이지

부산여행코스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스카이캡슐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청사포정거장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중동 555-2
전화: 051-701-5548
주차: 미포/ 송정 주차장 -2시간 무료
운영시간: 계절에 따라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가기전 확인 필수!



블루라인파크에는
스카이캡슐해변열차가 있습니다.!!


스카이 캡슐은 4인승이며
해변열차는 모르는사람과 여러명 타는
관광열차랍니다.

해변열차
스카이캡슐


저는 스카이캡슐을 탔는데요
'티몬'에서 구매하였어요!
티몬에서 구매하면 바로 문자가 옵니다.
링크에 들어가서 바로 예약하시면 끝!!!

구매하면 문자가옵니다
바로 링크를 클릭하여 예약하면 끄으으으으으읏!!!!

링크를 클릭해서 예약하세요



스카이캡슐은

미포출발청사포출발이 있어요
미포출발은 인기가 많은지 예약불가로
청사포로 예약했어요!!




미포/ 송정주자창 2시간무료
청사포 공영주차장은 지원없음 10분당 300원

주차이용안내


운영시간 확인하세요.


청사포정거장


온라인예매는 바로 입장하시면 되요👍🏻

주말에는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미리예약을 하지 않으면
못타실수도 있어요 ㅎㅎ

판매종료



대기시간 표지판이 있었지만 저는
피크 시간이 아니여서그런지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사람이 내린 후 하나하나 소독 후
탑승을 시작해요.

나는 무슨색 스카이캡슐을 타고 싶냐면..
하고 친구랑 얘기했는데
초록 당첨ㅠㅠ


탑승하고 설명듣고 출바알~
에어컨이 없지만
안에 4개의 작은 창문으로 들어오는
선선한 바람이 시원했어요


바다도 보이고
사진도 찍고
힐링 힐링 이었어요
노래도 씐나게 듣고!!!!!

스카이캡슐안에 친구랑 둘이있어서
좋았어요!!!!

30분 꽤 길다고 생각했는데
사진찍느랴고 금방가요







기대했던것 만큼 재미 있었던
스카이캡슐
부산으로 놀러가신다면
꼭 타고 인생샷 찍고 오세요

굿👍🏻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