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1/10 6

[울산 간월재] 영남알프스 울산 신불산 간월재 억새군락지

울산 영남 알프스 등산 코스 황금빛 억새로 물든 간월재 한국에도 알프스가!???? 이름하여 '영남 알프스' 한국에도 알프스가 있다고라고라!!! 이름하여 '영남 알프스' 영남알프스 울산 간월재 주소: 울산광역시 울주군 상북면 이천리 120-19 주차: 배네2공영주차장(무료) 소요시간: 왕복 3시간 가을이면 단풍을 보러 등산을 하는 분들이 많지만 저는 황금빛 억새를 보러 영남 알프스 간월재 억새군락지에 다녀왔어요 국내 억새군락지 중 몇몇 유명한 곳들이 많지만 남부지방에선 울산 간월재가 가장 유명하기에 바로 다녀왔습니다.!!!! 간월재는 간월산과 신불산 능선이 만나 형성된 곳으로 국내 최대 억새군락지라고 합니다. 평일에도 사람이 많다고 하지만 주말에는 더더더더 많았어요!! 주차장도 만석이라 주차하기가 매우 힘..

[인계동횟집] 가성비 짱 좋은 대하구이 맛집 ‘초장집’

가성비 짱 좋은 대하구이 맛집 ‘초장집’ 가을 제철을 맞이한 대하구이를 먹으러 오데로 갈까 하던찰나 가성비가 좋다는 소문을 듣고 초장집으로 달려갔습니다.!!!!! 초장집 나혜석거리점 주소 : 경기 수원시 팔달구 관광로 188번길 18 1층 101호 수왕초장집 (수인분당선 수원시청역 9번 출구에서 282m) 시간: 16:00 ~ 02:00 싱싱한 활어와 각종 해산물을 한번에 즐길 수 있는 도심 속 수산시장!! 입구부터 물고기들이 뻐끔뻐끔 하며 "어서와 ~~~~"하며 반겨주더라구요 뻐끔 뻐끔 뻐끔!!!!!ㅋㅋㅋㅋㅋ 🦐🦐🦐 수조에 신선해 보이는 생선들과 내가 먹을 새우들이 가득!!! 보는 것 많으로도 행복했어요!!! 메뉴는 이러해요! 회 도매센터이다보니 오늘의 시세를 한눈에 볼 수 있었어요 내가 사랑하는 전어..

[부산 가볼만한 곳]럭셔리하게 즐긴 부산 요트투어 해운대 광안리 더베이 101 유람선

럭셔리하게 즐긴 부산 요트투어 이것이 바로 '찐' 힐링이지 부산여행을 다녀오면서 한번도 타본적 없었던 요트투어를 하기로 했어요 요트투어를 알아보면 많은 업체가 나오는데 그 중에서도 더 요트를 골라 예약을 했어요 요트도 가장 최신식이라고 하여 여기로 하게 되었습니다. 더요트 주소 : 부산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 84 수영만요트경기장 본관 102호 더 요트 주차: 본관 근처에 주차 (주차비 무료) 45인승 요트에 오직 20명만 탑승하여 더욱 프라이빗 하게 즐길 수 있어요👍🏻 예약은 네이버로 예약했어요 예약 전에 미리 전화하여 탑승가능한 시간을 여쭈어 보고 예약을 go go 하세요.!!! 가격은 비쌀줄 알았는데 너무 저렴하여 놀랬어요 예약이 꽉 차서 어쩔 수 없이 1시로 했어요 ㅠㅠㅠ (야간투어 이용시에는 폭..

[부산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스카이캡슐 해변열차 미포 청사포

생기자마자 부산 해운대 명소된 '블루라인파크' 부산여행코스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스카이캡슐 해운대 블루라인파크 청사포정거장 주소 : 부산 해운대구 중동 555-2 전화: 051-701-5548 주차: 미포/ 송정 주차장 -2시간 무료 운영시간: 계절에 따라 차이가 있기 때문에 가기전 확인 필수! 블루라인파크에는 스카이캡슐과 해변열차가 있습니다.!! 스카이 캡슐은 4인승이며 해변열차는 모르는사람과 여러명 타는 관광열차랍니다. 저는 스카이캡슐을 탔는데요 '티몬'에서 구매하였어요! 티몬에서 구매하면 바로 문자가 옵니다. 링크에 들어가서 바로 예약하시면 끝!!! 구매하면 문자가옵니다 바로 링크를 클릭하여 예약하면 끄으으으으으읏!!!! 스카이캡슐은 미포출발과 청사포출발이 있어요 미포출발은 인기가 많은지 예약불가로 ..

[혜화역맛집] 대학로 가성비 좋은 냉동삼겹살 맛집 _은식당

은식당 대학로 가성비 좋은 냉동삼겹살 맛집!! #냉동삼겹살 #혜화역 #혜화역맛집 #대학로삼겹살 #대학로냉삼 #내돈내산 #맛집 은식당 주소: 서울특별시 종로구 명륜4가 134-1 시간: 매일 10:30 ~ 22:30 전화: 02-763-9933 주차: 인근유로주차이용 대학로에 놀러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은식당] 에 다녀왔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띠오오옹 웨이팅이... 삼겹살을 기다리면서 까지 먹어야 하나 .. 싶었지만 기다렸어요 ㅎㅎ 헤헤헤헤헤헤 내부는 깔끔하고 세련된 분위기였어요 건물이 일본식 건출물이라서 내부 천장이 그대로 보이는 인테리어도 독특하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은식당은 냉동삼겹살이 전문이라고 하시네요 👇🏻요거슨 메뉴판👇🏻 너무너무 배가고파서 (꼬르르르륵 깨꼬닥🐔) 냉동삼겹살 2인분(9.8) ,은..

[국립아세안자연휴양림] 나라별 전통가옥에서 머물수 있는곳!!! / 이곳은 외국인가! 한국인가!

양주에 위치한 '국립 아세안 자연휴양림' 아세안 전통가옥을 테마로 하는 객실 해외 문화와 숲 체험을 동시에 할 수 있는 곳!!! 그럼 떠나볼까요!!! ✈️✈️✈️✈️ 여기는 외쿡인가! 한쿡인가!! 이국적 재미를 느끼며 힐링!! 간접 해외여행 쌉가능한 곳!! !!!! 국립아세안은 아세안이란 이름답게 숙박시설이 아시아 여러 나라의 주택들을 표방해서 만들어졌어요 며칠 전 뉴스에도 나오더라구요!! 숲나들e 에서 예약했는데 저도 간신히 간~신히 대기로 되었어요 !! 비용도 생각보다 저렴한 편이라 주말 이용을 하시려면 8282 예약하세요! 선착순이므로 늦으면 대기로 넘어가거나 대기도 안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세요) 국립아세안자연휴양림은 숙박을 하지 않아도 이용가능합니다. 주차료: 3,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