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내돈내산] 애플워치 SE

깜짝깜짝깜짝짝 2021. 2. 4. 19:25
728x90
반응형

 

[내돈내산] 애플워치 SE 40mm

 

출처: 애플 공식 홈페이지



공식홈페이지 가격
359,000원


저는 직접매장가서 구매 했어요
가기전에


📞📞📞📞📞
애플워치 SE
silver있나요??
5곳 정도 물어봤는데

No~~~~

 

간신히 구매했어요

구매전 문의는 필수랍니다!!!


애플워치SE의 구성은 이러합니다!
크기는 40mm와 44mm 두가지이며,

골드/실버/스페이스그레이 색상이고
마찬가지로 GPS,
셀룰러 종류로 나뉩니다.

저는 항상 휴대폰을
가지고 다니기 때문에
GPS로 구매했어요.

또 보통 여성분들은
40mm를 가장 많이
구입한다고하여
그 사이즈로 구매했으며,
색상은 고민을 많이 하다가
SILVER를 골랐어요!!!!!!!!



그럼 언박싱을 해볼까요??

레츠기릿

 

어머!!!! 이건 사야 돼!!!!!!👀




포장 패키지안에는
제가 구매한 시계케이스와
밴드, 그리고 충전기가
들어있습니다.

시계 / 충전기 and the end


쪼끄만한게 무려 삼십만원대라니요!!!


DO YOU LIKE APPLE?


YES. I LIKE APPLE💕👌🏻


스트랩을 끼우면


강아지 등장!!!!!!


예쁘쥬??🤗🤗🤗🤗


강아지랑도 찰칵
ㅋㅋㅋㅋ


왼쪽->SE / 오른쪽-> 시리즈5


별차이 없쥬??ㅋㅋㅋㅋ





주변에 대부분이 애플워치 있는것같아요
일할때 핸드폰을 계속 들고있지 않아도
전화 수신발신, 문자나 카톡확인이 가능하다 라는 점.
휴대폰을 덜 보게 된다는 장점
운동할때 유용한 장점 등 장점도 많더라구요
요를레히요 ㅎㅎㅎ


추천해요

앞으로 예쁘게 잘 쓸 것 같습니당

역시 사과가 짱이야

베리 굿
베리 나이스


I like Apple
냠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