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이달의 맛

[배스킨라빈스 X 네고왕] 8월 이달의맛! 아이스꼬북칩

깜짝깜짝깜짝짝 2021. 8. 11. 13:19
728x90
반응형

배스킨라빈스 X 네고왕

출처: 배스킨라빈지 홈페이지

배스킨라빈스는 ‘네고왕3’와 협업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여
바로 달려갔습니다.
RUN
🏃🏻‍♀️🏃🏻‍♀️🏃🏻‍♀️

네고 당했다


매장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았어요

품.절.대.란
운이 좋게 성공!!!!

네고 당했다!!!

했다리 했다리 네고 당했다리!!


11일까지 배스킨라빈스를 방문한 고객은
1만 5500원인 ‘쿼터’를 -> 1만 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 (오늘까지네요)
5,500원 혜택!! 놓치지 않을꺼에요!!



또한, 블록팩 2+2 행사도 함께 진행합니다.
(단, 한 매장당 1인 1일 1회만 구매할 수 있어요)


구매시
✔방문 전 미리 전화로 물어보고 방문하세요
괜히 헛걸음 할 수 있어요ㅠㅠ

쿼터 10,000원
성공 헤헤헤


8월 이달의 맛!! 아이스꼬북칩

출처: 베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은한 시나몬 향이 나는 초코 츄러스맛
블라스트 위에 바
삭한 꼬북칩 초코 츄러스를 가득!!
사실 꼬북칩 과자를 좋아하진 않아요 그래도 한입 먹어보았어요!!



으으음~~~~
`아이스 꼬북칩`의 진한 달콤함과 바삭함이 가득하네요

출처: 베스킨라빈스 홈페이지


개인적으로는 노노노노!!!
그래도 시나몬 향이 들어간 달달한
밀크초콜릿 아이스크림과
꼬북칩을 갈아만들어서 바삭바삭!
많이 달지 않진 않았어요

품절이네요!!ㅠㅠ

배라는 이달의 맛을 출시면 늘 할인을 진행하쥬. 이번 8월 이달의 맛 아이스꼬북칩 역시 몇 가지 할인을 합니다.

8월 이달의맛!! 아이스꼬북칩
꼬북칩 아이스크림과 시나몬향 초콜릿 아이스크림 속에 초코 코팅 꼬북칩과 시나몬 초콜릿칩이 어우러진 아이스크림 한번
드셔보세요
시나몬 맛 주의!!😉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