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도자기 공방🏺

깜짝깜짝깜짝짝 2021. 1. 29. 00:26
728x90
반응형

"도자기 원데이 클래스"

|
요즘 SNS를 보면
도자기 원데이 클래스를 많이들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도자기 공방
그리고
도자기 원데이 클래스에 대해 알아볼까요??
|
궁금하지 않으시겠지만
요즘 제 취미는 자기자기자기 '도자기 만들기'랍니다.
하하하하하하😅
(정규반)


수원남부경찰서 바로 앞이예요 ;)


도자기 원데이 클래스는
-물레체험
-핸드빌딩
-핸드패인팅이 있어요

 


1.물레체험

 

빙글 빙글 빙글🤪
오늘 만들었어요 ㅋㅋㅋ


물레는 처음에는 어려운데
뭔가 재미있어요 ㅎㅎ
언제 요런걸 해보겠어요


지난 주 만든건 요렇게 예쁜 색을 입혀주었답니다.

요기다 퐁당



2.핸드빌딩

 

짠✌🏻


핸드빌딩으로 만들었어요 ㅎㅎㅎ
저는 다양한 흙을 섞은 후
접시를 만들어 보았습니다🤗
예쁘쥬??ㅋㅋㅋㅋ

원데이 클래스 하시는 분들은

핸드빌딩

캐릭터를 많이하시더라구요!!!!!

예전에 구치집도만들었어요🦔
피 -땀-눈물🎵

딱 봐도 작쥬??ㅋㅋㅋ







실패!!!


3.핸드페인팅

 


핸드페인팅은
만들어진 도자기에 색칠하는 수업으로
완성도 높은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핸드페인팅 수업을 추천합니다.🙈🙉



공방은 이렇게 되어있어요!!!!!

곳곳에 도자기 구경을 할 수 있는데
다들 너무 잘 만드시더라구요😄

카페분위기 good


"취미를 갖고 싶다고 하시는 분들이나
원데이 클래스를 하고 싶은 분블께
추천해요!!!
도자기를 만들면서 잡생각도 없어지고
완성된작품을 보면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