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애드센스] 애드센스 신청결과

깜짝깜짝깜짝짝 2021. 3. 8. 22:56
728x90
반응형

 

[애드센스] 애드센스 신청결과



며칠 전
애드센스 신청했는데요
그 결과는 두구두구두구두구







애드센스 = 애드고시

(다 아시쥬??)

 

 



애드센스는 애드고시라고 할 만큼 어렵다는 글을 종종 보곤 했습니다. 
역시나 안될 걸 알면서도 왜이렇게 궁금한지 매일 메일을 확인하곤 했는데요~







결과는 두구두구두구두구
ㅋㅋㅋㅋㅋㅋ



 

 

 

처음에는 애드센스가 무엇인지 모르고 시작했는데 막상 욕심이 생기더라구요

 

 


 

 

가끔 애드센스 합격한 사람들 보면 부럽기도 했어요!!!
('센스' 있게 합격해주시겠지 하는 마음으로 하루 이틀 ....계속 기다려온 결과)


그리고 삼일 지나고 사일이 지나고
더 더 더 지나고

 



 결론은 과연......
두구두구두구두구두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10일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결과는











❌실패!!!!❌







이리보고 저리보고 다시보고 또봐도 

❌실패!!!!❌

 






승인거절 내용이 '프로그램 기준'을 충족하지 못한 부분이 있다고 하네요
(후......나야ㅐㅂㅈㅇㄴㅇ마ㅣ음) ㅋㅋㅋㅋ

.
.
.

*애드센스 프로그램 기준*

 

• 클릭 또는 조회유도(비보상형 인벤토리)
보상형 인벤토리를 제외하고 게시자는 다른 사용자에게 광고를 클릭하거나 조회하도록 요청하거나 사용자를 현혹하는 구현 방식을 사용하여 클릭수 또는 조회수를 증가시켜서는 안됩니다.

• 콘텐츠 정책
게시자는 구글 게시자 정책에 위배되는 콘텐츠가 포함된 페이지에 애드센스 코드를 배치해서는 안됩니다.
그렇게 하면 계정이 정지되거나 해지될 수 있습니다.

• 악의적 사용자 환경
게시자는 악의적 사용자 환경으로 구성된 사이트에 Google 광고를 게재해서는 안 됩니다.

• 승인된 인벤토리(ads.txt)
도메인에서 ads.txt를 사용하는 애드센스 게시자는 해당 인벤토리의 승인된 판매자로 포함되어 있어야 합니다.

광고 작동 방식
게시자는 광고 실적을 인위적으로 부풀리거나 광고주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한 애드센스 광고 코드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
.
.

너트뷰보면
글자수 천자 이상, 포스팅 수 10개 이상
문장의 마무리는 다나까 등등



뭐가 많던대 으으으🤦🏻‍♀️
(난 그냥 자유롭게 썼는데)
(나도 모르겠다)



뭐 괜찮아요!!



카카오애드핏이 있잖아요!!
카카오애드핏은 


*블로그 개설일 30일 / 3개월 내 공개발행글 20개면
신청할 수 있어요!!

 

(매체 심사는 얼마나 시간이 걸리나요?)

심사는 대개 영업일 기준 1~2일 이내 이루어지며, 심사대기 상태가 오랜 기간 지속될 경우 

광고 스크립트 및 SDK의 정상 설치 여부 등을 확인해야 합니다.


그래서 카카오애드핏 수익이
얼마냐면요





두구두구두구두구

2021. 3. 2.

ㅋㅋㅋㅋㅋㅋㄱㅋ


오예 ㅋㅋㅋㅋ 1원

 



2021. 3. 3.


오오오오 5원이 올랐어요 '6원'ㅋㅋㅋㅋ


(눈에 흐르는건..눈물이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



!!대박!! 머선129

일요일은 249원




비록 티끌모아 티끌이지만
조금~~더~~~~~~~~~~~~~~~

(한템포 쉬고)


더~~~~~~~~~
많이 모아서

우리구치 밀웜 한마리라도 더
사줄거에요 히히히🦔🦔


화이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