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에르베플라워아울렛] 식물 나들이

깜짝깜짝깜짝짝 2021. 3. 7. 01:47
728x90
반응형

[에르베플라워아울렛]

ERBE FLOWER OUTLET

유난히 길고 춥게 느껴지는 겨울이라
화사한 봄을 8282 만나고 싶은
마음에 '에르베 플라워 아울렛'으로
출동했습니다

🚔출동🚔


에르베플라워아울렛


주소: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면 봉명리 732
전화번호: 031-321-3624
영업시간: 09:00 ~ 19:00
주차: 매장 앞 있음

주차장이 매우 넓고 직원분이 계세요



'아르베플라워아울렛 입구 /출구'

입구에 카트도 준비되어 있어서 편하게 구경 가능해요


실내는 생각보다 넓어서 놀랬어요👀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도 많았답니다.


알록달록 다양한 색깔의 선인장과
귀욤귀욤 만세선인장

귀엽쥬??ㅋㅋㅋㅋ



판매하는 제품들은
완제품보단 도매상에 있는 기본 플라스틱

받침에 놓인 식물들로 가득해요

파릇파릇 식물


크기 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물이 있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었어요👍🏻



화분마다 식물이름가격이 붙여있어서
어렵지 않게 원하는 식물을 찾을 수 있어요.




식물백화점이라고 할만큼 모든 게 갖춰진
화훼단지다보니 배양토, 화분 분갈이용, 받침
데코레이션용 소품 등등 없는거 빼고 다있었어요

(집에 있는 화분을 가져오셔서 분갈이도 가능)
(구매한 화분 즉석에서 분갈이도 가능)


다채로운 식물드로 꾸며 매력적인 플랜테리어를
만들어 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요.


품종별, 크기별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어서
마음에 드는 걸 담아오시기만 하면 되요.




짜아아아안🤗

내돈내산

가격은


아가페: 14,400원 / 은행목: 2,200원 / 꽃기린: 6,300원





🌵에르베 플라워 아울렛🌵

- 저렴한 가격과 희귀식물도 만나볼 수 있다.
- 구경만 해도 된다.
- 주차장도 엄청 커서 좋다.
- 수형과 상태가 좋다.
- 눈도 마음도 호강한 기분이 든다.



성큼 다가오는 봄
미리 마중 가시려면 용인에 있는
에르베플라워아울렛으로 출동하셔서 꽃도 보고
마음에 드는 반려식물도 만나보세요.

봄봄봄 봄이왔네요🎼
(오늘은 엄청 춥네 뭐지...ㅎㅎ)


그럼 20000 💶💶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