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운전면허증] 운전면허증 갱신

깜짝깜짝깜짝짝 2021. 3. 1. 23:51
728x90
반응형

[운전면허증]

'운전면허증 갱신'


벌써 휴일이 끝나가네요ㅠㅠ
안돼!!!가지마
ㅠㅠㅠ


(울지마 바보야🎵)

ㅋㅋㅋㅋㅋㅋ


며칠 전
운전면허 갱신 문자가 날라와서
운전면허 갱신을 하였어요.

도로교통공단 문자


면허갱신은
운전면허시험장, 경찰서, 안전운전통합홈페이지에서 신청가능합니다.


저는 운전을 단! 한!번!도
안했는데
벌써 갱신이요??

This is 장롱


저는 장투더롱 면허입니다
면허딴지 벌써 10년이 되었네요

네이버 사전


장롱면허라서 운전은 잘 못해가 아니라
아예 못하는데(긁적 긁적)

!!!참고!!!
1종은 7년마다
2종은 9년마다
갱신해야 합니다.
2011년 12월 9일 이후 면허를 취득했거나
갱신을 진행했다면
1종과 2종 모두 10년 주기로 갱신을 해야합니다.


아무튼 갱신기간 초과 시에는
2~3만 원의 과태로나 상황에 따라 운전
면허 정지 또는 취소 될 수
있스니 주의 하세요!!

운전면허증을 갱신해야 한다면
방문접수인터넷 접수
편한 방법으로 갱신할 수 있어요.
방문접수로 면허증을 갱신한다면
운전면허 시험장에 방문할경우
방문하는 당일 수령이 가능합니다.
경찰 민원실을 통해 진행할 경우
접수후 1~2주정도 뒤에 발급되어
방문해서 수령하거나 등기로 받으실 수 있습니다


'도로교통공단 안전운전 통합민원'

저는 도로교통공단 홈페이지로 Go Go

출처: 도로교통공단 안전운전 통합민원 홈페이지



운전면허발급을 누르고
🔽

출처: 도로교통공단 안전운전 통합민원 홈페이지


약관동의 후 수령지/날짜를 선택
하시면 됩니다.
🔽

출처: 도로교통공단 안전운전 통합민원 홈페이지


사진등록이 제일 중요한데요


사진등록이 ..왜 전...
안될까요??ㅜㅜ

사진등록을 할시에
이전 운전면허증에 있는 사진과
동일한 사진은 등록이 불가능하며
3.5cm X 4.5cm의 여권 규격 사진파일로
준비하셔야 한다고 하네요.


아무것도 모르고 30분 붙잡다가

운영시간이 종료되었어요

하하하하하하하
ㅠㅠㅠㅠㅠㅠ

채연짤


방법을 알았으니 내일해야겠다!!
운전면허갱신이 다가오시는 분도
기간내에 꼭 신청하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