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슴도치] 고슴도치 표정

깜짝깜짝깜짝짝 2021. 2. 27. 14:16
728x90
반응형

토 / 일 / 월

3일연휴 소리쥘러

 



올해는 작년에 비해
2021년 공휴일이 거의 주말이네요
뢰!?????
뢰뢰!!!!!????


신축년이라 음메에에에에에에
소처럼 🐮 일해야하는건가요??


코로나 때문에 안그래도 우울한데
이번년도에 쉬는 공휴일이 없어서
우울하지만



구치사진보는데 힘이나더라구요

구치야~~💕

이히히히히히


사진을 쭈욱 보니 구치 표정이 다양하더라구요

졸린표정

.
.
.
.

.
.
.

이...것도 졸린표정
.
.
.
.
.
.
.
.

저 ...것...도....졸린..표정
.
.
.
.
.
뢰????
ㅋㅋㅋㄱㅋㅋ



우리 구치는 보통 20시간을
Deep Slep 하기 때문에
항상 표정이 머엉.......

Zzzzzzzzzzzz



ㅋㅋㅋㅋㅋ


그럼에도 우리 구치의 다양한 표정을 찾아서

니모를 찾아서



파닥파닥파닥



1. 구치 화난표정

ㅋㅋㅋㄱㅋ화난 모습도
머리부터 발끝까지다 사랑스러워🎵🎵
🐟
🐠
🐡


2. 이것은 유혹하는 표정인가??


우~
입술모양이 우~
하는것 같네요
이왕중에 똥손 보이시나요
ㅋㅋㅋㅋㅋ

🐟
🐠
🐡


3. 째려보는 표정

무서워 구치야
ㅋㅋㅋㅋ
찌리리리리리리리릿⚡⚡

🐟
🐠
🐡


4. 귀여운 표정

히히히 애기 같네요
Baby baby baby
뀨뀨

🐠
🐡
🐟


요건 사진 찍는데 저를 쳐다보다보는
표정

ㅋㅋㅋㅋㅋㄱ
사알짝 눈 뜬거 보이시나요??
아이쿠 놀래라

다시 쿨쿨 자네요
자는 모습은 천사쥬??
1004

🐠
🐡
🐟

롸??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ㄱ


귀엽쥬??


강아지나 고양이 등은
몸짓, 눈빛, 음의 높낮이 등
비언어적인 표현을 더더욱 많이 활용하여 교감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지만

저는 우리 구치와 교감하는 방법이
많지 않지만 바라보는 것 만으로도
햄복하네요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