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경의로운소문] 수원 행궁동 카페

깜짝깜짝깜짝짝 2021. 2. 23. 22:31
728x90
반응형


경의로운 소문

국수집 = 행궁동 카페

경의로운 소문

'경의로운 소문' 보셨나요?


경의로운 소문에 나온 국수집이
두구두구두구

바로오오오오!!!!

바로오오오오오

바로오오오오

B1A4 바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수원 행궁동 '행궁맨션' 카페입니다.

출처: 네이버지도



수원 행궁동 수원전통문화관 바로 뒤에 있는데 주변에 수원화성 그리고 행궁동 카페거리와 붙어 있어서 같이 둘러보시기도 좋아요. 추천합니다.



!!!바로 여기 입니다요!!!
행궁동 카페 '행궁맨션'


'언니네 국수집'

OCN 드라마 경의로운 소문


드라마 보신분들은 아실꺼에요!!
아시죠?? 생각나셨죠???
그쵸? 그쵸?? 그쵸???



행궁맨션 실내입니다.

오래된 소품이나 가구들이 많아서
갬성 사진찍을때 아주 좋을 것 같더라구요!!


평일에는 널널한 공간을 이용할 수 있지만
주말에는 손님들이 바글바글하다고 하네요.


기분탓인지 모르겠지만 '융의 힘'이 흐르는 듯 했어요

융의 힘!!!!!!


이 쪽 쯤에서 위에 장면을 찍은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ㅎ



가장 중요한 메뉴

⬇️이것은 메뉴⬇️

행궁맨션 메뉴 메뉴 메뉴 뉴뉴뉴뉴



"돌체라떼섬머라떼 그리고 크로플
주문하였습니다."


인테리어 구우우웃


벽이 뻐엉 뚫어있는 갬성
저어어어기 자리를 잡았어요!!


내돈내산 :) 짜안 ㅎㅎ


사장님께서 직접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최고 최고 최고)

맛은 ....
그냥 보통 카페랑 별반 차이 없어요!!
( 보통 보통 보통 )
제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결론은~
전체적인 느낌은 빈티지였고
화장실이 건물 외부에 있어서 초큼 불편했어요.
장점은 공영주차장이 가까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주차는 걱정안하셧도 될 것 같아요.

행궁맨션 'ㅅ'??? 션은 어디갔지??





융의 힘이 흐르는 이곳!!!
(기분탓)

경의로운 소문 촬영지였던 이곳!!!
(행궁맨션)



수원 행궁동으로 놀러오세요
냉큼오세요~~
볼거리도 많아 추천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