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국사 시험] 한국사 공부

깜짝깜짝깜짝짝 2021. 2. 22. 00:11
728x90
반응형



[한국사 시험] - 한국사 공부



한국사 시험! 그것이 알고 싶다.

 

내돈내산 book

 


2021년
올해 목표는 한국사 심화1급을 따기!!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인증점수가 있으면 무원 시험 등에 가산점이 부여되는 등 7가지
특전이 주어져 최근 관심이 높다고 하네요.


어쩐지 지난달 11일 응시자가 몰리면서 서버가
과부하돼 한때 이용이 불가능이더라구요


저는 한국사 시험을 취미?로 어쨌든 올해 목표를 삼았으니 해보자 하는 것이였는데 계속 접속이 안되어
과감하게 포기했어요ㅠㅠ
포기이이이이이
(진짜 하루종일 접속이 ...
내컴터가 똥컴이라 그런가???)
공무원 시험 준비하시는 분들이 더 급할것같아서....
(공부도 완벽하게 하지 않았기에...ㅋㅋ)


그래서 저는 포기했어요.


포기란 말은 배추 셀 때나 쓰는 말이다!!
.
.
.
.
.

 

나름 퐈이팅 넘치게 했는데!!!!

퐈이아🔥🔥🔥🔥🔥🔥



나름 이렇게 열띰히 공부했는데
머선 129

뒤를 도는 순간 !!! 까먹었어요
WHA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잠깐만 이게 뭐였지??"
"으...음 1분만 너튜브 보고할까?"
"아까 그게 뭐였더라.."
Oops



그래서 이번에는 무슨일이 있어도
꼭!! 꼭!!! 시험에 응시하려구요!!
하하하하하하


!화이팅!

 

 
📘✏️✏️✏️✏️✏️📗

 

한국사 시험 준비하시는 분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2021년 한국사능력검정시험 시험일정✔

출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홈페이지

 
시험은 통상 2개월 단위로, 2021년도에는
6회 일정으로 진행됩니다.
(2월, 4월, 6월, 8월, 10월)

출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홈페이지





✔시험종류 및 인증 등급 ✔

출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홈페이지

 

 시험은 심화과정기본과정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시험응시료✔

출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홈페이지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의 특징👀
한국사능력검정시험은 한 나라의 국민으로서 가져야 하는 기본적인 역사적 소양을 측정하고,
역사에 대한 전 국민적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한 것이라고 하니 여러분도 한 번 도전해보세요!!
도저어어어어언!!!!

왜 이짤이 생각나지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