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슴도치] 고슴도치 일상

깜짝깜짝깜짝짝 2021. 2. 21. 20:13
728x90
반응형


고슴도치 일상

(guchi story)


오늘 날씨가 너무 좋네요👍🏻
(봄봄봄 봄이 왔네요~🎵)

저는 우리 구치(guchi)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구치 이름을 한 번 불러볼까요??
구치야~~

안냥하세요 구치(guchi)입네다 ᵔᴥᵔ


🦔뀨뀨🦔


우리 구치는 간식중에서
밀웜을 가자아아아아앙 좋아해요
Best of Best


저번에 건조된 밀웜도 줘봤는데 nope❌🙅🏻‍♂️
절대 안먹어요
Only 꿈틀꿈틀 살아있는 밀웜만 ⭕🙆🏻‍♂️
(까다로운 입맛)



'밀웜'을 징그서워서 못만지는 분들이 계시지만
저는 무섭지 않아요
(바퀴벌레도 잘잡아요 챱!!!!)
챱챱챱챱챱
😏


어쨌든


우리구치 항상 꽃길만 걷길 바라는 마음으로
꽃길이 아닌 밀웜길
만들어 주었어요

구치야 밀웜길만 걷자!!



"구치야 밀웜길맘 걸어~~~"



우리구치 밀웜이고 뭐고
마이웨이하느랴 다다다다다다



구경하느랴 정신 없네요


숨박꼭질도 하고..


꼭꼭숨어라 구치까시 보일라🎵

"너도 주식공부 하려구?"ㅋㅋㅋ
.
.
.

헤헤

블랙홀 코스도 만들어 놨는데

이것이 바로 블랙홀이다 ㅋㅋㅋㅋ
가즈아 ㅋㅋㅋㅋㅋ

블랙홀에 빠진 구치는


어...?
어..........?
아.....................?
ㅋㅋㅋㅋㅋㅋ


이집트는 물론


프랑스 퐈리도 가고



이탈리아 피사의 사탑도 갔네요
ㅋㅋㅋㅋㅋㅋㅋ


"구치야 다음에는 코로나 끝나면 같이가자"


피곤한 구치는 지금 드르렁 드르렁
쿨쿨 자네요
Zzzzzzzzzzz

잘자 구투더치🦔
아구구구 자는 모습도 천사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