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계동 곱창맛집] 구들짱황소곱창

깜짝깜짝깜짝짝 2021. 2. 20. 11:33
728x90
반응형



인계동 곱창맛집

'구들짱황소곱창'





린계동에 항상 줄서있는곳이 있는데
바로
두구두구두구
'구들짱황소곱창' 입니다.

인계동에서 사람이 제일 많은 곱창집!!
제일 유명한 곱창집, 이라고 하면 다들
“구들짱황소곱창”이라고 할 정도로 유명한 곳이쥬

🔻위치는🔻

수원시청역 9번출구에서 직진해서 우회전
그다음 계속 직진!!


'구들짱 황소곱창'
👇🏻👇🏻👇🏻

구들'장'이 아니고 '짱'?ㅋㅋㅋㅋ



메뉴를 살펴볼까요??

황소곱창 --------21,000원
막 창 --------21,000원
대 창 --------21,000원
황소특곱창 ------25,000원


참고하세요



저는
곱창이랑 대창을 시켰습니다.
.
아참참참참
소주도 함께요.

요거슨 밑반찬

부추는 생부추이고 양은 냄비에 담긴 것은
고기가 들어있는 김치찌개입니다.

퐈이어


갑자기 직원분이 오시더니
퐈이어 쇼🔥🔥🔥를


어..어...어..
내 머리카락
어???
ㅋㅋㅋㅋㅋㅋㅋ



다행히 무사했어요 ㅋㅋㄱ헤헷

(곱창은 다 초벌 해서 나오고
직원분들께서 먹기 좋게 잘라주세요✂️싹뚝싹뚝)


곱창 대창 ASMR
(지글지글지글지글)
(뒤집고 촤와------)
(치치치치치치치치)
(쟈글쟈글쟈글쟈글)
.
.
.

곱창을 먹기 전
쏘주 한입먹고
(꿀꺽하는 순간 차가운 소주가 몸으로 흘러내러가는
느낌 아시는분? wow )



잡았다 요놈!!!!!


이 녀석을 입속으로 슝~~~넣으면
(곱창의 곱이 터지면서
와아~~진짜 맛있다)
Really good


도 레 미 '미'🎹톤으로
음..음....음..👍🏻
"완죤 맛있오"를 외쳤어요
🎤🎤🎤


!!!곱이 진짜 꽉꽉차있어요!!!
!!!질기지 않아요!!!


한점 먹을때 마다


어깨춤을 추기도 전에
술이 술술술 들어가요
(술이 들어간다 쭉 쭉 쭉 쭉쭉)


초록초록 한 것은 대창인데

요녀석도 진짜 야들야들하니
아주 맛있다!!!!



곱창의 마무의리는 뭐다??
의리!!ㅋㅋ
마무으으으리 !!! 볶음밥!!!

보끔밥도 맛있어요 👍🏻



🔥솔직후기🔥


🍴매일 17:00-02:00 영업 🍴
웨이팅 있기로 유명

(특히 금,토,일의 경우에는 !!!!
오래 기다려야 할수도 잇어요)

워낙 인계동 곱창집으로 유명한 곳인데
웨이팅 때문에 엄두를 못냈지만
오늘은 웨이팅 없이 식사하고 와서 기분이 좋았고
곱도 꽉 차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다!!





제 점수는요
별이 다섯개
⭐⭐⭐⭐⭐







#인계동 구들짱황소곱창 #나혜석거리맛집
#인계동곱창맛집 #나혜석거리 #인계동맛집
#수원맛집 #곱창맛집 #곱창맛집추천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