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원카페추천] 삐에스몽테 제빵소

깜짝깜짝깜짝짝 2021. 2. 18. 21:51
728x90
반응형



<수원카페추천>

 

"삐에스몽테 제빵소"




수원에 맛있는 빵집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바로 출동 했습니다.
(출동 삐용삐용삐용)
🚔🚔🚔


도착!!!!!


삐에스몽테 제빵소


🚪입구🚪

삐몽에서 꼭 먹어봐야 할 best 7
1. 버터 프레첼
2. 앙버터
3. 어니언 베이글
4. 몽블랑
5. 마늘 바게뜨
6. 호두만주
7. 서리태 생크림빵



저는
베스트 빵 한개도 안먹었어요
(🐸개굴 개굴 청개구리🐸)


👇🏻'삐에스몽테 제빵소'👇🏻

저기 제빵모자 쓰신분 보이시나요??
(보이시는 분!! 손🖐🏻)


한결같은 마음으로
매일매일 정성을 다해
좋은사람과 함께 맛있게 드시라고
오늘도 따뜻하고 맛있는 빵을
만드신다는

두구두구두구두구
바로 '우원석 쉐프'님이 뚜둥!!!

(왜 입구에 계시지? 긁적 긁적)
(빵은 누가 만드시는거지🤔🤔)
(긁적 긁적)



아무튼

반갑게 맞이해주시니
기분이 좋더라구요




자 그럼 어떤 빵이 있는지 볼까요??
.
🍞🥪🌭🥖🌯🥧🥨🥯🍪🍰🧁🍰


삐에스몽테 제빵소는
빵종류가 정말 다양해서
어떤걸 먹어볼까하고 고민이 많이 되었어요
빵을 고르는 공간이 그리 넓진 않았어요



어머!!!
엄청 맛있어 보이죠?
(사진을 못찍어서 그렇지 맛있어 보였어요)
😂😂😂
.
.
.




그래서 이것 저것 담았어요
.
.
"어머! 이건 먹어야 돼"




그리고 가격을 봤는데
다시 내렸놨어요
(👀👀👀)


눈이 띠요오오오옹옹👀




빵 고른후
아메리카노를 시켰는데

이곳의 아메리카노 커피가격은
4,800원원 부터 시작이였어요

또다시 눈이
띠요오오오오오오옹
👀


가격은ㅋㅋ 스타벅스 이런곳보단 가격이 있지만
사실 베이커리카페 같은 경우
대부분 일반커피값보단 가격은 좀 있는 편인듯
싶더라구요 ㅎㅎ


실내사진


커피와 빵을 먹는 자리는 꽤나 넓은데요
빵 파는건물 2층에도 자리가 많았는데
코로나로 인해 띄엄 띄엄 앉았어요


라탄으로 감싸 놓은 조명도 너무 이쁘고
초록초록 🌱식물들과도 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한옥과도 너무나도 잘 어울리는 듯 해요ㅎㅎ

일반 건물 보다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느낌에
이렇게 꾸며지니 더 이쁜 느낌이에요 ㅋㅋ
(아주 마음에 들었어요)





시간제한/ 마스크 /거리두기가
실시되고 있어요




이거 맛있게 먹었답니다




여기는 별관인데
No kids zone
참고하세요



수원에서 예쁘고 멋드러진 베이커리카페를 찾는다면

바로 요기
,
바로 히얼
,
바로 이곳



특히나 건물이 한옥컨셉이라 젊은층은 물론
연령대가 있는 부모님세대도 좋아하는 곳이당


헤헤헤해헤헤


#수원카페 #수원카페추천
#베이커리카페 #삐에스몽테 #삐에스몽테제빵소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