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리얼클래스] I CAN DO IT

깜짝깜짝깜짝짝 2021. 2. 16. 01:06
728x90
반응형



"리얼 클래스 후기"


REAL CLASS

 


내돈내산

요즘 광고로 타일러나 에릭남이
노래나 드라마, 미드 등을 통해
영어를 쉽게 배울 수 있다는 것을 보았을 것이다.

출처: 리얼클래스 홈페이지


나의 올해 목표는
.
.
.




.
.
.
.
.
.



야!!너도 할 수 있다는



이게 아닌가 ??ㅋㅋㅋ

헤헤헤☀️☀️


아무튼
바로 결제를 했다.

가격이 ...!!!👀


가격이 상당히 비싸지만
1명 수강 시, 2명 무료 수강입니다.
그러나 대부분 인터넷 강의에서는
동시 접속이 안되요.




첫번째 질문(빠밤)

영어 실력이 늘었나요??

😁 아니요 😁
사실 결제만 하고 잘안했어요

폰키자마자 너트뷰에
손이가요 손이가 🎶 너트뷰에 손이가요🎶




10분만 보고 해야지 하겠다는 의지는


8:45 그대는 하늘나라로 🎶



(왜 맨날 노래가사가 떠오르는지
나원참ㅋㅋㅋ🤦🏻‍♀️)



그래도!!! 장점 / 단점을 이야기하자면


1. 장점은요??

1)리스닝이 늘고 저속이나 배속이 가능함.
2)어디서나 수강이 가능하다는 점
3)다양한 컨텐츠가 있어요.
4) 수업이 재미 있어요.
5) 문장 반복해서 듣기나 문장배열등 여러가지
방법으로 공부가능해요.
6) 원어민들만 아는 표현과 쓰임새 등 '리얼'
영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2. 단점은요??
1) 폰을 키면 의지가 약한 저로서는
손이가요 손이가
너트뷰에 손이가요🎶
2) 버그라고 하나 렉??이 잘걸려요.
저만 그런것 같아서 핸드폰을
혼내주었는데 다른사람도 그런듯해요.
3)복습이나 연습하는게 조금 미흡한 것 같아요.




저는 며칠 안해본 상태에서 후기를 작성하지만
몇 몇 사람들은 효과를 받다고도 하네요.
올해 영어공부를 목표를 삼으셨다면
또, 효율적인 영어공부에 대해 고민하고 계신분이라면 충분히 알아보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그럼 공부하러
이만20,000
🖐🏻💶💶



(드르렁 드르렁 zzzz)
아무래도 작심삼일이쥬?ㅋㅋㅋ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