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슴도치 일상] 구치story

깜짝깜짝깜짝짝 2021. 2. 12. 23:29
728x90
반응형

[ 구치의 일상 ]

 

🦐안녕하새우🦐

 "이 사진 볼 때마다 네일아트 해주고 싶어요"



즐거운 설 연휴 보내시고 계신가요?
.
.
.

.
우리 구치는 맨날 잠만자네요ㅠㅠ
Zzzzzzzzz
.
.
.
.
저는 매일 구치 집 앞에서
"구치야!!!!!", " 구치야 일어나!!!"
"구치야 ~~해가 중천이야"

"이누마!!!!"



하고 이름만 불러보아요
(마음속으로요ㅠㅠ)
(고슴도치는 야행성이니깐요 헤헤^^)
.
.
.
구치는 쳇바퀴 탈 때만 응가 싸는데

오늘은 머선129
(응가가 마렵나?)

이른 저녁에 부터"다다다다다다다다다닫"
  쳇바퀴를 타고 있더라구요.
.
.
.
.

 

어머 이건 찍어야 돼📸

 

 

간다 와다다다다다🎶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다다다다다다다다다
(이건 입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여)



다다다다다다

다다다다다다다다다다

ㅋㅋㅋㅋㅋㅋㅋ



구치 한번 타기 시작하면
2시간 넘게 타는 것 같아요
😂😭😭😭

고슴도치는
평균적으로 하루에 20시간 정도
잠을 자요.
🦔🦔🦔🦔🦔🦔🦔

고슴도치는
활동 반경이 작아 과체중이나
비만이 되기도 쉬어요.

이를 예방하기 위해선 케이지 안에
쳇바퀴를 넣어 고슴도치가 운동 할 수 있도록
해주어야 해요

 



1시간 뒤

자리를 피해줬더니 계속 타고있네요


응가 퐈리
레츠코 퐈리
(good smell)



캄캄해서 잘안보이더라구요




자세히 보려고 불을 켰더니

딩가 딩가 딩가 딩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에구구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어후 귀엽지만 응가 냄새가 아주
Goooood smell 하네요




(패드갈아준후)

GuChi's ASMR


ㅋㅋㅋㅋㄱㄱㅋㅋㄱㅋㅋ



맛있는 사료를 주었어요.


냠냠냠 쩝쩝쩝
(먹는 소리)

|

꿀꺽
(삼키는 소리)

|

다다다다다
(다먹고 도망가는 소리)🤦🏻‍♀️




"안되 가지마" 라고 외쳐보지만




다먹은 우리 구치는 뒤도 안돌아 보고
다시 쳇바퀴 타러가네요 ㅠㅠ
🤦🏻‍♀️🤦🏻‍♀️🤦🏻‍♀️



잠깐이지만 그래도
구치와 함께 할 수 있어
햄복한 하루였습니당👍🏻💕💕💕
HAPPY🤗


그럼 20000💶💶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