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 미친흑돈] 제주 애월 맛집 바다뷰 감상하며 즐기는 "미친흑돈"

깜짝깜짝깜짝짝 2022. 8. 12. 16:29
728x90
반응형

[ 제주 미친흑돈 ]

제주 애월 맛집 바다뷰
감상하며 즐기는
"미친흑돈"

곽지해수욕장 갔다가
숙소로 가는길에 우연히 발견한
미.친.흑.돈


차가 많아서 검색해보니
#제주 흑돼지 맛집 이었다.

제주 미친흑돈
주소: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해안로 534
전화: 064-796-2246
시간: 16시-22시
주차: 있음.

제주 미친흑돈은 별도로
전화예약은 받지 않습니다.


온 순서대로
웨이팅 후 입장가능!!!

실내에도 사람이 어마어마해요

제가 방문했을 때 pm 5시 50분쯤 이었는데
자리가 딱 1나 있었어요!!
외부에도 좌석이 있었는데 아쉽게도
실내에서 먹었어요.
그래도 문을 활짝
열어 두셔서 바다가
사아아알짝 보였어요😭

미친흑돈 메뉴판

👆🏻👆🏻메뉴판👆🏻👆🏻

제주도는 물가가 정말 사악하단
생각이 드네요ㅠㅠ
어쨌든 저희는
2인 기준 한근
60,000원을 시켰어요

고기를 시키면 연탄불이
준비되고 밑반찬을 바로
가져다 주셔요

직원분이 직접 고기를 구어주십니다.
고기는 초벌되어 나와요
하얀 비계 반, 선홍색 살코키 반!
하나하나 섬세하게 구워주십니다.

치----이
치--------이
들리시나요
고기굽는 소리!!ㅋㅋㅋ
치------이이이이--치--이

다 익혀주시면 우리 취향에 맞게
먹으면 되요!!

요놈을
소금 찍어 먹어보았어요!
음!!!딘따 맛있다
역시 고기는 언제나 사랑이에요
너무 맛있더라구요!

추가로 김치찌개도 주문했어요
가격은 7,000원 (공깃밥 별도)

아주 칼칼하니! 기가 막혀요 굿굿
김치, 고기, 두부 등등 건더기가
푸짐해서 존맛탱!!
찌개에 라면사리
추가해서 먹어도 되요
우린 공깃밥을 넣었어요!


제주미친흑돈은 사실 맛도 맛이지만
애월해안도로 앞 바로 뷰 맛집이라
정말 좋더라구요!!


날씨도 선선하니 좋았고 뷰도 좋아서
고기가 더욱 맛있었던 것 같아요!
방문하게 되시면 야외에서
드시는 것을 추천드릴게요!!!!
여행하면서 맛있는 것도
먹고 기분 최고
였던 하루였네요!!!
#애월맛집 #제주도 흑돼지 맛집
#곽지해수욕장맛집
#협재해수욕장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요기 미친흑돈을 추천해요!!

#내돈내먹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