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해리포터 젤리] 젤리 언박싱

깜짝깜짝깜짝짝 2021. 2. 10. 01:07
728x90
반응형

 

"해리포터 젤리"


내돈내산

 


무슨 맛일까 궁금해서
해외배송으로 주문했어요!!!



8282오너라

"윙 가르디움 레비오사"




주문한지 일주일넘게 걸렸어요ㅠㅠ


자 그럼!!!!!!

LET'S GO
Move move move




가격이 매우 사악했지만
사악
사악
사악
(1개당 삼천원 정도 주고 샀어요)
매우비싸네 ㄷㄷㄷ😭


'어쨌든'

짜잔






이제 먹어볼까??

WHAT!???

English???
??
??


아돈노 아돈노 ㅋㅋ

그래서 인터넷에 찾아보았다😁


먹기 어려운 맛들을 포함해
20가지 맛의 젤리가 랜덤으로
섞여져 들어있어요
우리가 흔히 아는 과일 맛 포함해서 먹어본적
없는 귀지맛이나 토맛 비누맛 등
다양한 맛이 있답니다.




너트뷰에서 요렇게 설명하는데 맞나???
ㅋㅋㅋㅋㅋㅋㅋ


질겅~ 질겅~
지...일 겅 ~지.........이..이일겅?🤦🏻‍♀️

예??ㅋㅋㄱㅋㅋㅋㅋ
네??ㅋㅋㅋㅋㅋㄱ

THIS IS VOMIT(토맛)
최악악악악악

"쒯ㅌㅇ라소로라시소사소시
로사시로랏시xxxxx"



발끝에서 머리까지
소오오오름이 쫘악


"아우 아우 아우 아어
삐이이이이xxxxxxxxxxxx"


처음부터 최악을 먹었따리 따리


Next


THIS IS SOUP (비누맛)


우리집 비누 조각이 사라져서
어디갔나 했더니
요기있었네 !!!!!!!
요놈 ㅋㅋㅋㅋ😭



비누조각 떼놓은게 분명하다
리얼 비누맛
아니 진짜 비누일지도 모른다.


저 2개 먹고 나서 도저히 못먹겠다.




🙅🏻



🙅🏻‍♂️


🤦🏻‍♀️🤦🏻‍♀️🤦🏻‍♀️🤦🏻‍♀️🤦🏻‍♀️🤦🏻‍♀️🤦🏻‍♀️

4개중 한개를 뜯었으니
이제3개가 남았네??
잉잉??ㅋㅋ


🤔
그래 !!! 결심했어 !!!
다가오는 밸런타인때 아부지 드려야겠다
🤟🏻🤟🏻


해리포터젤리



초큼 비싸기는 한데
경험해볼만하다!!!
(드셔보세요)


안먹어봐서 후회하는 것보다
먹어보고 후회하는 것이..
ㅋㅋㄱㅋ
(맞아요 드셔보세요)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다시한번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마지막으로
씹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여러모로 신기하고 재밌는 젤리였습니다.

나는
처음부터
이상한 맛을 골라서
속이 안좋다ㅋㅋㅋㅋ

빨리 자야겠다
ㅋㅋㅋㅋㅋ

어후 어후 어후
그럼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