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슴도치 산책] 구치산책?

깜짝깜짝깜짝짝 2021. 2. 8. 11:47
728x90
반응형

 

고슴도치 산책!?????


주말에 날씨가 좋아서
구치랑 처음으로 산책 가려고

붕붕이를 만들었어요


붕붕붕
아주 작은 밀웜차
꼬마 구치차가 나간다
붕붕붕 밀웜냄새 맡으면
힘이 솓아나는차🎶🎶



분리수거 용품을 이용해요


준비물은 아주간단해유!!!!

구치는
아우다 / 벤추 / 비떠블유엠 중
벤추가 좋다고 하네요




그래서 벤추 CAR를 만들기 위해

아주 쉽쥬??ㅋㅋㅋㅋㅋㄱ
.
.
.

두구두구두구두구
.
.
.
.

🦔🦔🦔완성🦔🦔🦔

디스 이즈 벤추카


따라따라따~
따라따라 따~
따라따라 따~
(음성지원되쥬?)



구치차 뽑았다 널 데리러 가🎶


자 !!산책가기전 날씨를 볼까요??

TODAY 날씨

Oops 😭


영하권 추위로 인해
집에서 산책하기로 했어요


(손이시려워 꽁!
발이 시려워 꽁!
겨울바람때문에 꽁꽁꽁!)


자 그럼 레츠고 레츠고!!!!


ㅋ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


아구구 귀여워




⚡순간이동⚡

⚡순간이동⚡



ㅋㅋㅋㅋㅋㅋㄱ
멋있죠??

구치표정을 보니 매우 좋아하는 표정이에요
(지극히 내생각)

핸들꽉 잡아!!!!!!

호잇 ㅋㅋㅋㅋ
~
~
~
~
~
구치가 아직 왕초보라
움직일때마다


뒤로 벌러덩 ㅎㅎㅎ
옆으로 벌러덩 ㅎㅎㅎㅎ


우리 구치 다치면 안되니까
아쉽지만 여기까쥐!!!
(안전이 우선👍🏻)



마무으리로 사진
찰칵찰칵📸📸📸



우리 구치에게
오늘 어땠냐고 물어보니
엄청 재미있었다고 하네요!!!!


ㅋㅋㄱㅋㅋㅋㅋㅋㅋ
(지극히 내생각)


다음엔

upgrade

해서

실외산책으로 고고 고고!!!!!



구치는 그럼 꿈나라로
🦔🦔🖐🏻🖐🏻🖐🏻🖐🏻
잘자 구치야💕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