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수원 맛집] 본수원 갈비

깜짝깜짝깜짝짝 2021. 2. 7. 11:35
728x90
반응형


수원 인계동 맛집

"본수원 갈비"



신축년
소의 해를 맞이 하여
"소" 먹으로 출동


🐮음메에에에에🐮



도착!!
🔽🔽🔽

차가 엄청 많았어요 !!!!




메뉴 메뉴 메뉴 메뉴판

갈비탕도 있네요 (먹고싶다)

본수원은 미쿡산 소고기를 쓰는데 가격이 어마어마



생갈비 1인분 450g - 46,000원
양념갈비 1인분 450g - 43,000원




생갈비랑 양념갈비 모두 먹고 싶어서
생갈비1인분 + 양념갈비 1인분
이렇게 시켰어요



미쿡에서 넘어오신
소to the 갈 to the 비



처음엔 직원분이 구워주시다가
나중엔 저희가 구워먹었구요
뼈에 붙은 살까지 다 발라주셔서
엄청 편했어요
(또 먹고싶다)


😌




공기밥을 시키면
된장찌개도 주시는데
뼈 하나를 가져가셔서 같이 푹 끓여
주신답니다. 🥴


된찌 맛은
아주
기가 막히고
코가 막힌다.




요거슨 냉면
소고기랑 같이 먹으면

'둘이 먹다 하나 죽어도 모름'



하나가 죽었음
깨꼬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술(SOJU)로 심폐소생술
꿀꺽 꿀꺽 꿀꺽
콸콸콸콸


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늘 술이야🎶
맨날 술이야🎶)


다시 먹방 시작했어요!!!!!



오늘도 배불리 잘 먹고 왔습니다 !!
냠냠쩝쩝




반찬은 정갈하게 나오는데 나쁘지는 않아요.
미국산 소고기를 사용하는데도 불구하고 본수원갈비의 고유 선택 및 비법때문인지 생갈비를 먹어도 한우를 먹는 듯한 기분이예요.
그러나 가는 날마다 고기의 상태는 일정하지 않다고 하니 참고하시길 바래요.
생각보다 양이많다는 점도 잊지마세요.




🐮🐮🐮🐮🐮🐮🐮


"수원 본갈비 인계점"


✔생갈비 ⭐⭐⭐⭐⭐

✔양념갈비 ⭐⭐⭐⭐

✔된장찌개 ⭐⭐⭐⭐⭐

✔냉면 ⭐⭐⭐⭐

✔소주 ⭐⭐⭐⭐⭐


그럼 20000💶💶



 #인계동 회식장소 #인계동 고깃집
#본수원 갈비 #인계동 맛집
#나혜석거리 맛집 #소고기
#수원갈비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