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계동 맛집] 호우양꼬치

깜짝깜짝깜짝짝 2021. 2. 6. 12:10
728x90
반응형

 

린계동 맛집

"호우양꼬치 수원인계점"




앙꼬치+꿔바로우= 연태고량주




수원시청역 근처에 맛있는 양꼬치 집을 찾다가
호우양꼬치의 평이 좋다해서 다녀왔어요.






인계동은 언제나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음메에에에에에애

🐏🐏🐏🐏🐏🐏🐏

도착!!!


시간이 없어서

(9시가 되면 닫혀요
조금만 서둘러 줄래요
Knock knock knock knock
knock on my door
Knock knock knock knock🎶🎶)


들어가자마자
메뉴판부터


"사장님 양꼬치 2개랑 꿔바로우랑
연태고량주세요"

칭따오를 먹으려고 했지만
오늘은 연태고량주로
레츠기릿!!


요거슨 밑반찬


양꼬치를 기다리면서
땅콩 공격🤺


꼬치 꼬치 양꼬치


드디어 음메에에에에
🐏양꼬치 등장이요

돌리고 돌리고 🎶




연태고량주 등판!!

#연태고량주 도수 = 34도


예?? 예?? 예???
어쩐지 먹으면 먹을수록
.
.
.
.
.
.
.
.
.
.
.

눈이👀 빙글빙글 돌고!!!!!!
혀가👅 점점짧아 졌떠여!!!
맞아여 그랬떠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꿔바로우 꿔바로우 꿔바루우

먹는 순간 눈이
번쩍👁👁

진짜 왜 사람들이
꿔바로우 꿔바로우 하는지 이제 알 것 같아요

꿔바로우를 많이 먹어보진
않았지만 정말 맛있었떠여 ;)

⭐⭐⭐⭐⭐

GOOOOOOOOD


먹는 도중
사장님께서
"이건 서비스예요"라며 만두🥟를 주셨어요
만듀 만듀 만듀 만듀 만듀↗️

어머!!!!!!!!!!

속으로
"아 역시 어딜 가든
예쁨받구나" 생각했던 찰나



우 테이블 / 좌 테이블 / 앞 테이블 / 뒤 테이블
저 테이블 / 이 테이블


예?? 예??ㅋㅋㅋㅋㅋㅋㅋ


착각 OF 착각😂


그래도 서비스 주셔서 감사합니다❤
Very Gooooooood


음메에에에에에



완전 맛있어 보이쥬??




먹다가 가루가 부족해서 더 달라고
말씀드리면 가루통을 들고 오셔시어요!


거기에 쯔란도 있길래
쯔란도 같이 찍어먹으니
더 맛나더라구요👍🏻


쯔란도 있는줄알았으면 빨리 말할걸 그랬어요
쯔란 필요하신분들은
직원분께 말씀드려서 받으시면 된답니당!



치얼스


🕘🕘🕘🕘🕘🕘

9시 째깍째깍


(코로나야 훠이 훠이 훠이)




먹고 바로 집가서 뻗었답니다🤫




결론 (빠밤)

 

솔직히 양꼬치는 그냥 무난무난
개인적으로 초큼 퍽퍽했어요!!
(너무 오래 구어서 그런가?)

양꼬치가 먹고 싶다 했을때
생각이 드는 맛은 아니였어요

BUT


꿔바로우가 너무도 아니고
느므느므느므 맛있었어요
친구랑 저랑 배부르다면서
꿔바로우는 끝까지 다 먹고왔어요ㅋㅋㅋㅋ

리얼 그정도로 꿔바로우는 너무 맛나요
ㅎㅎㅎㅎㅎ



추천👍🏻

그럼 20000💶💶

MY MONEY
ME BUY


#인계동 맛집 #인계동 양꼬치
#수원 맛집 #꿔바로우 맛집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