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인계동 맛집] 돼지새마을식당본부

깜짝깜짝깜짝짝 2021. 2. 5. 01:02
728x90
반응형


인계동 돼지 특수부위 고깃집
"돼지새마을본부 인계점 추천합니다."

🌏위치🌎

- 수원시청역에서 걸어서 15분(1.1km)
-수원시청역에서 자동차로 3분



🤫

🏃🏻‍♀️🏃🏻‍♀️🏃🏻‍♀️🏃🏻‍♀️🏃🏻‍♀️
저는 뛰어갔어요
헤헤


드디어 도착!!!!!!!






예약을 하고갔더니 이렇게 세팅을
해주셨네요 ㅎㅎㅎㅎㅎ
무쌈, 쌈채소,양파덜임, 샐러드 등등
반찬이 엄청 많았어요
파채랑 데리야키 소스
완전 딱 내스탈👌🏻

돼지새마을본부 메뉴



저는 기본한도마를 시켰어요


Wow Fantastic Baby🎶

기본한도마

<기본 한도마>
돼지의 뒷목에서 나며 덜미살이라고
합니다 돼지가 최고로 근육질이
많은 부위이기도 합니다.



그럼 근육질 많은 부위를 먹어볼까요??


치이이
치이이이이
치이이이이이이
(이 소리는 고기 굽는 소리 입니다)
치이이이이
치이이이이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를 먹다보니
바로 "그것"이 생각났죠





고것은 뭐다??

얼음에 빠진 이슬

쏘주 쏘주 쏘주다!!!!!🤩


🧊🧊🧊🧊🧊
저기 얼음 보이시나요??
이게 머선129
대박 완전 갬동했어요
항상 시원하게 먹을 수 있어
완전 굿굿


치얼스

 캬아!!!!!!!!!



그렇게 한잔 🍻
두잔 🍻🍻
.
.

Oops~

사진 찍는걸 까먹었어요🤫


맛나게 먹기



그래도 유용한 정보들은
놓치지 않을거에요


▪️결론!!!!!▪️


인계동 맛집인 돼지새마을본부 인계점
기분좋게 식사할 수 있고, 다양한 이벤트로
주류, 음료수까지 서비스받을 수 있으니 최고!
거기다가 가장 중요한 가격과 고기맛!
엄지 엄지척 엄지 엄지척👍🏻


특히, 화요일은 소주 500원에
즐길 수 있으니
엄지 엄지척 엄지 엄지척👍🏻

다음에는 모듬으로
즐겨봐야겠다.

"돼지새마을본부"
별이 ⭐⭐⭐⭐⭐
(별이 다섯개)


#인계동맛집 #인계동 #인계동고기집 #인계동삼겹살
#특수부위맛집 #인계동특수부위 #수원고기집
#수원맛집 #수원돼지고기특수부위
#인계동돼지고기 #인계동볼살 #인계동덜미살
#돼지새마을본부 #인계동고기 #수원돼지고기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