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치언니]구치언니일상

[배스킨라빈스] 5월 이달의맛!!!

깜짝깜짝깜짝짝 2021. 5. 2. 15:34
728x90
반응형

< Baskin Robbins >
"5월 이달의맛!!"

 

 

 

2021년 된지가 엊그제 같은데 What?!!!
벌써 5월이네요!!!

롸????????

벌써 5월이라니..말도 안되지만

가정의 달 5월을 맞이하여 바로
'배스킨라빈스'를 다녀왔습니다.

매달 새로운 맛이 출시되는 배스킨라빈스.....

5월의 이달의 맛은

두구두구두구두구  바로!!!

 

5월 이달의 맛 ‘아이스 홈런볼’이랍니다.

아이스 홈런볼은 과자로 즐기던 홈런볼의 맛을 아이스크림으로 구현한 것!!!

시원한 홈런볼이라니!!!
상상만으로도 입안이 으으음~

배스킨라빈스 홈페이지



아이스 홈런볼은요!

아이스 홈런볼은 바닐라 아이스크림과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초콜릿으로

코팅한 ‘홈런볼’을 쏙쏙 넣고 초콜릿을 입힌
피넛 토핑을 더해 달콤한 맛!!

[초코코팅홈런볼 + 초콜릿아이스크림 + 초코
코팅피넛 + 바닐라 아이스크림 = 아이스홈런볼]

아이스 홈런볼

 바닐바닐 초코초코가 가득가득
비주얼은 약간 엄마는 외계인과 비슷하네요


리얼 홈런볼 맛!!!!!이지만 강하지 않았어요
그래도 맛있네...👍🏻
홈런볼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좋아하실 것 같지만 흔한맛이네요.

초코볼도 있어서 한입 앙~
깨물어 먹어보았는데
홈런볼이 숨겨져있었던거네요

초코 코팅을 발라 과자의 식감이 굿굿
최대한 살리려는 느낌이네요👏🏻
역시 배스킨라빈스


••••••••••••••••••••

KBO 야구세트

15,500원 이상 구매시
KBO 야구세트 3,900원

핑크와 블루가 있어요

구성은 야구배트 1EA + 야구공+1EA +
캐리백1EA + 스티커
구단로고와 캐릭터 스티커를 부착하면 완성!!


저는 필요없어서 PASS


DOUBLE UP

 
아이스홈런볼 더블주니어
4,300원 -> 3,700원
(이달의맛 더블주니어란
이달의맛+선택1(아무거나)입니다.)


280kcal

 

칼로리는 눈에 들어오지 않았어요
그렇쥬?? 맛있는건 뭐다??
O kcal

 

나만의 워츄원 쉐이크


와츄원 쉐이크는
내가 원하는 아이스크림을 고르면
음료로 만들어주는 쉐이크랍니다.
(아이스크림+우유만 들어가요)

어떻게 잘아냐구요??
배라에서 알바를 5년넘게 했지요
하하하하하하(요것은 tmi)



'아이스 홈런볼 케이크'

아이스 홈런볼 케이크


26,000 -> 24,000원
케익에는 초콜릿/ 쿠키앤크림/ 아몬드봉봉/
체리쥬빌레/ 뉴욕치즈케이크
구성되어있네요.

이달의 디저트


이달의 디저트는 홈런볼 사이에 끼인 초코
3,300원 -> 2,800원



아이스 홈런볼


배스킨라빈스 5월 이달의맛!!!!!

아이스 홈런볼


인기있는 과자인만큼 아이스크림 또한
익숙하게 다가왔어요~
맛은 무난한 맛으로 생갈날만한 맛은 아니였고
맛은 있는데 애매하였어요
이건 제 객관적인 의견이니 참고만 해주세요
(먹을땐 맛있게 먹음ㅋㅋ)

그럼 안녕~✋🏻🙂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