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고슴도치 분양💛

깜짝깜짝깜짝짝 2021. 1. 26. 14:08
728x90
반응형


이름은 구치
20년 3월 27일 분양

우리 구치는 '헬로우도치'에서 분양받았어요
헤헤
처음에는 한손안에 다 들어올 정도로 작았는데
지금은 뚱도치가 되었어요




귀엽쥬??🤗🦔🦔🦔

이제 고슴도치분양에 대해 알아볼까요??

1. 고슴도치 분양한다.
고슴도치는 크게 업체분양과 가정분양으로 나뉩니다
업체 분양 시 문의하고 방문하셔야 해요
저는 무작정 방문했다가 다시 돌아왔어요

2. 용품준비한다.
고슴도치 분양 전 용품을 미리 구해하셔서
고슴도치 방을 꾸며주세요

요거는 구치집이에요
ㅎㅎㅎ 집이 있는데 맨날 신문속으로 파고드네요


대표적인 용품이에요
(더많이 있는데 요것만 올려요 헤헤)

3. 핸들링하기
분양 후 손냄새에 익숙하거나 주인냄새에 익숙하도록
핸들링을 해주세요

4. 예쁘게 사랑으로 키워주세요


고슴도치 Q/A

1. 초기비용은 얼마드셨나요??
저는 20만원들었어요

2. 키우기 어려운가요??
조금 예민한 동물이지만 까다로운건 없어요

3. 배변훈련 어떻게 하셨어요??
고슴도치는 아기 때 해야 성공할 확률 높아요
구치는 쳇바퀴 타면서 그냥 거기다 하더라구요
배변패드에만 응가해서 기특해요

4. 목욕주기는 어떻게 되나요??
권장은 여름에는 한달에 2번, 겨울에는 한달에 1번입니다만 상황에 따라 달라질수 있지요.
목욕은 고슴도치에게 스트레스를 많이 주니까 가급적이면 자주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물티슈로 발만 닦아주거나 등쪽 가시를 쓱쓱 닦아주는 정도로 해결해도 되는 날도 많구요. ㅎㅎ

5. 가시 많이 아픈가요??
가시 당욘히 아프지만
주인한테는 세우지 않습니다.

7. 냄새 심한가요??
고슴도치 자체에선 냄새가 나지 않지만
응가냄시와 쉬 냄시가
심해서 냄새가 심하다고 느끼실 수 있어요

8. 고슴도치가 주인을 알아보나요??
아..아니요..ㅋㅋ
모르는것 같아요
가끔 물어요 ㅠㅠ 하하하하하

9. 고슴도치 산책가능한가요??
네 가능합니다
참고로 저는 한번도 안해봤어요 데헷

10. 고슴도치 2마리 같이 키워도 되나요??
Nope!! 고슴도치는 혼자키우는 것을 추전해요


단점단점
1.냄새가 역하다.
2.장이 짧아서 응가를 자주 한다.
3.챗바퀴중에도 응가를 하고 계속 챗바퀴를 굴린다.(그러면 발바닥에 다 묻어나고 냄새가 역하다.)
4.매일 깨끗하게 해줘야 하고,주인이 부지런해야 한다.
5. 병원비가 비싸다.
6. 야행성이라서 밤에 소리가 난다.
7. 시간이 많이 필요하다.
​8.온도에 민감하여 항상 따뜻하게 지내야 한다.


고슴도치 분양 전 꼭 잘 알아보고 하세요!!!




반응형